황민현, 오는 27일 솔로 데뷔 확정…뉴이스트 활동 11년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솔로로 데뷔한다.
6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민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솔로 데뷔를 확정했다.
그룹 뉴이스트로 지난 2012년 데뷔한 황민현의 솔로 앨범은 데뷔 11년 만이다.
특히 아티스트로서뿐 아닌 연기자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온 황민현인 만큼, 그가 이번 솔로 앨범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솔로로 데뷔한다.
6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민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솔로 데뷔를 확정했다. 그의 첫 번째 미니 앨범명은 'Truth or Lie'(트루스 오어 라이)다.
앨범명 'Turth or Lie'는 모두가 몰랐던 황민현의 다양한 모습을 알아가는 '진실 혹은 거짓' 게임을 뜻한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황민현의 여러 이면을 담아낸 앨범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민현 역시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미니 앨범 'Truth or Lie' 무드 필름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키웠다.
날카롭게 깨진 유리 속에 손을 넣는 장면이 티저 도입부부터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어 새어나오는 빛 사이로 눈을 뜨는 황민현이 등장했고, 녹아내린 초들과 어두운 곳에서 흔들리는 촛불들의 심상이 대조를 이뤘다. 그리고 다시 깨진 유리 공간 안에서 검은 사과를 꺼내는 모습이 티저 마지막을 장식해 내포된 의미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룹 뉴이스트로 지난 2012년 데뷔한 황민현의 솔로 앨범은 데뷔 11년 만이다. 특히 아티스트로서뿐 아닌 연기자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온 황민현인 만큼, 그가 이번 솔로 앨범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재석이 자녀 뒷바라지로 대치동 이사?"...알고보니 유튜브 가짜뉴스
- "술 안주로 정말 좋아요"...유튜버, 밍크고래 먹방에 설왕설래
- 엑소 백현, 오늘(5일) 소집해제...완전체 기대감↑
- "이러면 종신 팬될 수밖에"...이수혁 '70만원 헤드셋' 깜짝 선물
- 이승기, 오늘(3일) 카이스트 발전기금 3억원 기부 "인재 육성에 보탬 되길"
- 가짜 인감·목소리에 속았나…'심은하 컴백' 둘러싼 15억 허위 계약
- 황동혁 감독, '오징어 게임' 해외 저작권료 받았다…스페인·아르헨티나서 수령
- '이혼' 아옳이, 진주종 수술 "피 많이 나서 무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