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 3월 2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가 3월 스크린에서 펼쳐진다.
'환락의 거리편' 10화, 11화와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도공 마을편' 1화가 담긴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는 4K 영상과 리마스터링 된 오디오로 제작, 3월 2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가 3월 스크린에서 펼쳐진다. 개봉 소식과 함께 보도스틸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에서는 ‘환락의 거리편’ 10화, 11화의 명장명인 상현 6 다키, 규타로를 상대로 탄지로와 음주 우즈이 텐겐, 그리고 그들의 동료들이 벌이는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다.
또한 하주 토키토 무이치로와 연주 칸로지 미츠리의 모습과 무한성에 모인 상현 혈귀들의 상현소집 장면이 포함된 ‘도공 마을편’ 1화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환락의 거리편’ 10화, 11화와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도공 마을편’ 1화가 담긴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는 4K 영상과 리마스터링 된 오디오로 제작, 3월 2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디스테이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