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22R] '케인 선제골' 토트넘, 맨시티에 1-0 리드 중 (전반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가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앞서가고 있다.
토트넘은 6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와 2022/20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2라운드 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 끝난 현재 토트넘이 1-0으로 앞서나가고 있다.
전반 14분 토트넘은 강한 전방 압박을 통해 맨시티의 실책을 유도했고 호이비에르가 연결한 패스를 케인이 침착하게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앞서가고 있다.
토트넘은 6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와 2022/20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2라운드 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 끝난 현재 토트넘이 1-0으로 앞서나가고 있다.
홈팀 토트넘은 요리스(GK), 로메로, 다이어, 데이비스, 로얄,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페리시치, 클루셉스키, 손흥민, 케인이 선발로 나섰다.
원정팀 맨시티는 에데르송(GK), 루이스, 워커, 아칸지, 아케, 로드리고, 실바, 마레즈, 그릴리쉬, 알바레즈, 홀란을 선발로 내세웠다.
먼저 리드를 잡은 쪽은 토트넘이었다. 전반 14분 토트넘은 강한 전방 압박을 통해 맨시티의 실책을 유도했고 호이비에르가 연결한 패스를 케인이 침착하게 마무리했다. 양 팀은 중원에서 치열한 공방전을 펼쳤다.
맨시티도 동점골을 위해 공격의 고삐를 당겼다. 전반 42분 로드리의 기습적인 논스톱 슈팅이 요리스의 선방에 막혔다. 43분 토트넘이 기회를 잡았다. 코너킥에 이어 낮고 빠른 크로스가 올라왔고 다이어가 연속 슈팅을 시도했지만 모두 수비수에게 막혔다. 후반 추가시간 1분엔 마레즈의 슈팅이 토트넘 골대를 강타했다. 전반전은 토트넘이 앞선 상황에서 1-0으로 끝났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버풀-맨시티-첼시 돈 가져와! 도대체 얼마나 벌어들인 거야?
- “적으로 만날 때 괴로웠지만, 현재 메시와 한 팀 행복”
- 호날두 40세 유럽 무대 리턴? 뉴캐슬-첼시-도르트문트 어디?
- 메시 실착 유니폼이 1억도 안 한다고?...이유는 바로 '중국어 마킹'
- 손흥민 선배, “1500억원 신입생, 카세미루-로드리가 아니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