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슴이랑 정분 나면 끝" 이보영, 손나은 약점에도 손 잡을까 ('대행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행사' 손나은이 사랑으로 발목 잡힐 위기에 처했다.
5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에서는 아파트 밖에서 눈을 뜬 고아인(이보영 분)의 모습이 담겼다.
오수진(신수정 분)은 "왜 자꾸 이기려고 해서 스스로를 태우려고 하냐"고 화를 냈고 고아인은 "그래야 살아남으니까. 나도 무섭다. 자다 깨보니 아파트 벤치에 잠옷입고 누워있는 내가 나도 무섭다. 이러다가 눈 뜨면 회사일까 봐. 정신 차리면 아파트 옥상일까 봐"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대행사' 손나은이 사랑으로 발목 잡힐 위기에 처했다.
5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에서는 아파트 밖에서 눈을 뜬 고아인(이보영 분)의 모습이 담겼다.
집에서 잠든 고아인은 맨발에 잠옷 차림으로 밖에서 눈을 떴다. 술을 마신 채로 약을 먹어 수면제의 부작용이 몽유병이었던 것. 고아인은 "왜 하필 이럴 때냐"며 좌절했다.
고아인은 병원에 가 약을 바꿔달라고 했다. 오수진(신수정 분)은 "왜 자꾸 이기려고 해서 스스로를 태우려고 하냐"고 화를 냈고 고아인은 "그래야 살아남으니까. 나도 무섭다. 자다 깨보니 아파트 벤치에 잠옷입고 누워있는 내가 나도 무섭다. 이러다가 눈 뜨면 회사일까 봐. 정신 차리면 아파트 옥상일까 봐"라고 털어놨다.
강한나(손나은 분)는 박영우(한준우)에게 마음을 고백했지만 박영우는 강한나를 위해 그 마음을 거절했다. 하지만 이 모습은 최창수(조성하 분)에게도 흘러 들어갔다.
심란한 마음으로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친 강한나와 고아인. 강한나는 고아인에게 술 한 잔 하자고 했지만 고아인은 이를 거절했다. 그 엘리베이터에는 최창수도 탔다. 두 사람을 본 최창수는 "승리의 주역이 뭉칠 만하다"며 "제가 더 큰 프로젝트를 맡았다. 한나 상무님께서 뭘 모르고 계신 거 같다. 때가 되면 알게 될 걸 미리 알아서 밤잠 설칠게 뭐가 있냐"고 강한나를 자극했다.
멀리서 고아인의 퇴근길을 지켜보던 서은자(김미경 분)는 일자리를 구하러 인력사무소로 갔다. 서은자는 고아인의 회사에서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았다.
최창수는 들뜬 마음으로 강한수(조복래 분)와의 술자리에 갔지만 그 자리엔 고아인도 있었다. 강한수가 같이 만나자 한 것. 최창수는 강한수에게 강한나와 박영우의 사진을 보여줬다.
강한나는 조문호(박지일 분)를 만나 "화가 나는데 누구한테 나는 건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이에 조문호는 "그게 자괴감이다. 모르는 게 아니라 모르고 싶은 거다. 한나 너도 세상 눈치를 보고 있는 거 아니냐. 마음에 안 들면 바꾸면 되지 .보통 자기 자신을 바꾼다"고 조언했다.
강한수는 "한나가 진행한 인사발령은 취소 시키겠다"며 최창수를 먼저 보냈다. 강한수와 대화를 나눈 후 집으로 돌아온 고아인은 "상황만 놓고 보면 강한나도 버려야 할 거 같다. 손에 잡히는 이익은 보이는데 영 마음이 안 간다"고 고민했다. 최창수는 "고아인 안심하고 있을 때 준비해야 한다"며 강한수의 마음을 잡으려 했다.
다음날, 강한나는 "뭘 해야 하는지 감이 온다. 내가 누군지 확실하게 보여주겠다. 나를 왜 바꿔야 하냐. 세상이 바뀌면 되지. 난 달라"라고 마음을 다잡았다.
강근철(전국환 분)의 부름으로 그를 찾아간 고아인. 강근철은 "강한나 강한수 중에 누구 손을 잡을 거냐"고 물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이수민, 부모 없을 때 남친 집에 초대…새벽 밀회 데이트 현장 포착('조선의 사랑꾼')
- 강수지 "얼굴 이 모양 돼..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무슨 사연?('강수지TV')
- 12살 연상연하 가수·배우 부부, 결혼 6년 만에 이혼
- 한고은 "49세라 2세계획 포기…회사원 ♥남편, 성격 장난 아냐" ('신랑수업')[SC리뷰]
- 이승기만? 김완선은 이모가 1300억 꿀꺽 "가족이라 믿었다, 정서적 탈진 상태"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