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10월 장가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손헌수가 7세 연하 여자친구와 오는 10월 결혼한다.
손헌수는 지난 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에 박수홍은 "말도 안 되게 괜찮은 분"이라며 "2년 가까이 헌수를 좋아해 주더라. 힘들고 지칠 때 손헌수를 업어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손헌수는 "결혼식은 10월에 올릴 예정"이라며 "결혼반지도 맞췄고, 다이아반지도 줬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헌수는 지난 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예비신부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일하고 있는 재원으로, 아마추어 권투선수로도 활동 중이다. 결혼식 축사는 박수홍이 맡을 예정이다.
손헌수는 “연애에 크게 생각을 안 하고 있던 중 관광공사에 있던 분과 일적으로 연락하고 지냈고, 그러다가 (여성분께서) 나를 좋아한다고 했다”며 “박수홍에게 사진을 보여줬더니 ‘꼭 만나라’고 하더라. 박수홍의 강력한 추천을 받아 한라산 정상에서 고백했다”고 전했다.
이에 박수홍은 “말도 안 되게 괜찮은 분”이라며 “2년 가까이 헌수를 좋아해 주더라. 힘들고 지칠 때 손헌수를 업어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손헌수는 “결혼식은 10월에 올릴 예정”이라며 “결혼반지도 맞췄고, 다이아반지도 줬다”고 말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악마'로 돌변한 직장동료…전과 4범 강간살인범이었다[그해 오늘]
- [누구집]‘효리네 민박’ 체크아웃 금액은?
- 건조한 눈에 톡톡 인공눈물 넣었다가..1명 사망 5명 실명
- '넌 여자니까' 성희롱에 임금도 체불..새마을금고·신협 '갑질'
- "한국 소비자는 호갱"…고야드의 도 넘은 명품 장사 [기자수첩]
- 이도운 대통령실 새 대변인 "중2 딸과의 소통보다 10배 노력할 것"
- "절절포의 끝판왕"…지인들이 말하는 임종룡은
- 국어 3등급도 서울대 정시 최초 합격…“수학이 결과 좌우”
- "배 안에 물이 차요!" 신고 후 전복..9명 실종 3명 구조
- 한미 해병대 '쌍룡훈련' 부활…배 없는데 사단급 규모로?[김관용의 軍界一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