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美 간 이유 '딸 리호와 깡총깡총'..♥손태영 "추운밤 우린"
이유나 2023. 2. 5. 22: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상우가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영상에는 권상우가 딸 리호와 손을 잡고 LA 거리를 겅중겅중 뛰어 가는 뒷모습이 담겨 있다.
현재 손태영은 미국 LA에서 룩희와 리호 남매를 키우고 있다.
한편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2008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권상우가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손태영은 5일 "추운 밤 우린 이렇게 집으로...8세 에너지를 따라 가려면, 잘 드셔야 합니다!!"라고 적고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권상우가 딸 리호와 손을 잡고 LA 거리를 겅중겅중 뛰어 가는 뒷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찍는 손태영의 눈에 하트가 그려진다. 손태영은 "오늘도 맛있는 저녁 초대 감사합니다"라고 적고 그날 대접받은 산해 진미 음식을 공개했다.
현재 손태영은 미국 LA에서 룩희와 리호 남매를 키우고 있다. 기러기 아빠가 된 권상우는 한국에 특별한 스케줄이 없으면 미국에 합류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편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2008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용식 딸' 이수민, 부모 없을 때 남친 집에 초대…새벽 밀회 데이트 현장 포착('조선의 사랑꾼')
- 강수지 "얼굴 이 모양 돼..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무슨 사연?('강수지TV')
- 12살 연상연하 가수·배우 부부, 결혼 6년 만에 이혼
- 한고은 "49세라 2세계획 포기…회사원 ♥남편, 성격 장난 아냐" ('신랑수업')[SC리뷰]
- 이승기만? 김완선은 이모가 1300억 꿀꺽 "가족이라 믿었다, 정서적 탈진 상태"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