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결혼설 들은 母, 부모 모르는 결혼하냐고”(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결혼설을 언급했다.
2월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민경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서장훈은 "김민경 씨가 한 방송에서 대뜸 '2023년에 무조건 결혼한다'고 하셨는데 어머니는 뭐라고 하셨냐"라고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결혼설을 언급했다.
2월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민경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서장훈은 "김민경 씨가 한 방송에서 대뜸 '2023년에 무조건 결혼한다'고 하셨는데 어머니는 뭐라고 하셨냐"라고 궁금해했다.
김민경은 "어머니가 인터넷을 안 한다. 손님들이 '딸 시집간다며 축하해. 딸이 TV 나와서 결혼한다고 이야기 했다'고 했다. 어머니가 전화 와서 '부모가 모르는 결혼을 한다고? 누가 진짜 있어서 그렇게 이야기하는 거냐'라고 하시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목표를 두고 한번 해보려고 이야기했는데 결혼한다고 이야기하니까 어머니 눈에 다 사위로 보이는 것 같다. 저 남자도 괜찮고, 이 남자고 괜찮다고 하시더라"라고 웃었다.
'미우새' 아들 중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묻자 김민경은 "순수하고 착한 사람이 좋다. 엄마가 전부라 우리 엄마에게 살갑게 대해줄 수 있는 남자. '미우새'를 보면서 느낀 건데 최진혁 씨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엄마한테 잘하면서 잘생기고"라고 짚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171㎝ 훌쩍 큰 정동원 “돈 관리 직접, 명품 구매 반성”→호감 ‘그녀’ 고백까지(아형)[어제TV]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새벽 5시 밀회 포착…母 “집에 남자를 끌어들여?”(사랑꾼)
- 유재석, 대치동 이사 루머 일축 “내가 떡 돌렸다고? 사실 아냐”(놀면)[결정적장면]
- 김세진 “연애 3개월만 동거 11년만 부부 돼, 子 새엄마라 불러” (동치미)[어제TV]
- 박나래, 55억 집도 한파에 속수무책 “한파에 집 외벽 얼어”(나혼산)[결정적장면]
- “전교회장 출신” 이찬원, 어린시절 사진 공개‥붐과 깜짝 인연까지(편스토랑)
- 홍성흔 子, 1년 6개월만 20㎝ 폭풍 성장 “성장통에 걷기도 힘들어”(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