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민하, 5월 결혼 "♥예비 남편, 날 웃게 해"[전문]

안윤지 기자 입력 2023. 2. 5. 2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민하가 오는 5월 결혼한다.

민하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사랑하는 계절인 봄, 다가오는 5월에 결혼을 합니다"라고 밝혔다.

제가 사랑하는 계절인 봄, 다가오는 5월에 결혼을 합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민하 결혼 /사진=인스타그램
나인뮤지스 출신 민하 결혼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민하가 오는 5월 결혼한다.

민하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사랑하는 계절인 봄, 다가오는 5월에 결혼을 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예비 남편에 대해 "20대 끝자락에 만나 지난 3년간 함께 해오면서 저도 몰랐던 제 모습들을 발견하게 해주고 환하게 웃게 해주고 또 단단하게 일어나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스무살이 되자마자 데뷔를 해서 나인뮤지스의 멤버 민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스물아홉에 소소하게 시작한 소소사소 채널에서 저의 일상을 나누며 또 한 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어요"라며 "빛나는 시간들에 서로 많은 애정을 나눌 수 있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그 따뜻한 응원들 덕에 저는 항상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져요"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민하는 "저의 새로운 시작에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보내주시면 더욱 행복한 시작이 될 것 같아요"라며 앞으로를 기대했다.

한편 민하는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로 데뷔했다. 나인뮤지스는 '돌스' '뉴스' 등 다수 타이틀곡을 히트시켰다.

◆ 이하 민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하입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마음을 담아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오랜만에 손편지를 써봅니다.

제가 사랑하는 계절인 봄, 다가오는 5월에 결혼을 합니다. 많이 흔들리고 무너지던 20대 끝자락에 만나 지난 3년간 함께 해오면서 저도 몰랐던 제 모습들을 발견하게 해주고 환하게 웃게 해주고 또 단단하게 일어나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입니다.

언젠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어떤 사람과 하면 좋을까 다이어리에 적어본 적이 있어요. 연애 초 우연히 예전 그 다이어리를 읽어보니 하나 하나 다 지금 만나는 사람의 모습이더라구요. 그렇게 저에게 선물처럼 찾아온 사람과 함께 인생의 2막에 새로운 걸음을 내디뎌 보려 합니다.

스무살이 되자마자 데뷔를 해서 나인뮤지스의 멤버 민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스물아홉에 소소하게 시작한 소소사소 채널에서 저의 일상을 나누며 또 한 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어요. 빛나는 시간들에 서로 많은 애정을 나눌 수 있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그 따뜻한 응원들 덕에 저는 항상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져요.

여러분의 청춘의 한 조각 그리고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친구, 언니, 누나, 동생으로 앞으로도 좋은 에너지 전할 수 있도록 할게요. 저의 새로운 시작에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보내주시면 더욱 행복한 시작이 될 것 같아요. 많이 축하해 주실거죠?

여전히 날이 많이 추워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