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선발 출격' 나폴리, 스페치아전 라인업 발표

한유철 기자 2023. 2. 5. 1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선발로 나선다.

나폴리는 5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라스페치아에 위치한 스타디오 알베르토 피코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21라운드에서 스페치아와 맞대결을 치른다.

현재 승점 53점으로 '2위' 로마를 13점 차로 밀어냈으며 이 경기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가길 바라고 있다.'맞대결 상대' 스페치아는 나폴리에 제동을 걸긴 힘들어 보인다.

맞대결을 앞두고 나폴리가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SC 나폴리 SNS

[포포투=한유철]


김민재가 선발로 나선다.


나폴리는 5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라스페치아에 위치한 스타디오 알베르토 피코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21라운드에서 스페치아와 맞대결을 치른다.


나폴리의 우승 경쟁이 순항 중에 있다. 이번 시즌 누구보다 뛰어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나폴리는 지난달 인터밀란과의 경기에서 패하면서 무패 행진이 끝났지만 이후 다시 리그 4연승 행진에 돌입했다. 직전 AS 로마와의 경기에서도 압도적인 경기력을 펼치면서 2-1 기분 좋은 승리를 따냈다. 현재 승점 53점으로 '2위' 로마를 13점 차로 밀어냈으며 이 경기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가길 바라고 있다.


'맞대결 상대' 스페치아는 나폴리에 제동을 걸긴 힘들어 보인다. 이번 시즌 리그 20경기에서 승점 단 18점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강등권을 간신히 벗어난 17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공식전 3경기에서도 무려 9실점이나 하며 3연패 중이다. 홈에서 펼쳐지긴 하지만 경기 결과에 큰 영향을 끼치진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맞대결을 앞두고 나폴리가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크바라츠헬리아, 오시멘, 로사노, 지엘린스키, 로보트카, 앙기사, 마리오 후이, 김민재, 라흐마니, 디 로렌조, 메렛이 선발로 나섰다.


한유철 기자 iyulje9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