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타이페이 게임쇼 출품…현지 관객과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의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대만 타이페이 게임쇼에서 현지 게이머들과 만났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대만 타이페이시 난강 전시장에서 열린 '타이페이 게임쇼 2023'에서 지난 4일 '크로니클'의 개발진과 현지 모델이 등장하는 무대 행사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의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대만 타이페이 게임쇼에서 현지 게이머들과 만났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대만 타이페이시 난강 전시장에서 열린 '타이페이 게임쇼 2023'에서 지난 4일 '크로니클'의 개발진과 현지 모델이 등장하는 무대 행사를 열었다. 이날 오전부터 크로니클 부스에는 관객들의 대기열이 이어졌으며 행사가 시작된 오후에는 수백 명의 현지 관객들이 운집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이은재 개발 PD는 "타이페이 게임쇼가 오랜만에 열려서인지 열기가 폭발적이고 뜨겁게 느껴진다"며 "오랜기간 준비해 여러분 앞에 크로니클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완성도와 재미면에서 충분한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크로니클에는 서머너즈 워 세계관의 가장 큰 매력인 다양한 소환수와 정답이 없는 전략성이 녹아있다"며 "여러 전투 상황에 따라 서로 다른 방식과 조합을 고민하고 본인만의 전략을 고민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무대에는 크로니클의 대만 모델인 '준준'도 함께 올랐다. 현지 유명 치어리더이자 연예인인 준준은 현지에서 크로니클을 알리는 모델로 공개됐으며, 1명의 소환사와 3개 소환수가 함께 하는 크로니클의 특징을 살려 관객들과 '1+3 댄스' 챌린지를 즉석에서 펼쳐 열띤 호응을 얻었다.
크로니클 송수진 원화가도 직접 무대에 올라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품질 원화 작업을 선보였다 실제 원화가의 손에서 실시간으로 구현되는 인기 소환수들의 일러스트로 크로니클에 대한 대만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한국과 북미 등을 제외한 유럽, 남미,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크로니클의 글로벌 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홀딩스 XPLA에 '제로엑스앤드' 이니셜 벨리데이터로 참여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로 대만게임쇼 참가
- [주말엔 운동] "'이 운동' 시키면 똘똘한 아이 될 가능성↑"
- [오늘의 운세] 12월 22일, 이 띠는 맑은 하늘처럼 하루의 기운이 왕성합니다!
- 조진웅, '尹 탄핵 집회'서 소신 발언…"비상계엄은 극악무도·패악질"
- "서울 공원서 비둘기 먹이 주지 마세요"…과태료 최대 100만 원
- 1151회 로또 당첨번호 '2·3·9·15·27·29'…보너스 '8'
- 어묵 국물도 따로 돈 받네…"1컵당 100원·포장은 500원"
- "순간 눈을 의심"…왕복 4차선 한복판에 주차된 킥보드
- "'오징어 게임'에 아주 질렸다"…황동혁 감독 美인터뷰서 깜짝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