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이커머스 진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구독자 수가 226만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카페24를 통해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등을 비롯한 카페24의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 역량으로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대표의 첫 공식 브랜드 '투슬래시포' 출범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최근에는 크리에이터와 온라인 사업자 간의 경계가 허물어진 만큼, D2C 쇼핑몰을 구축해 이커머스 시장에 뛰어들고자 하는 크리에이터 지원에 계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 226만명 이사배 대표, 15년 뷰티 경력 담은 첫 브랜드 선봬
브랜드·유튜브 채널 시너지 위해 ‘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유튜브 구독자 수가 226만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카페24를 통해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카페24 플랫폼을 활용해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투슬래시포는 이사배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공식 브랜드로, 뷰티 업계에 15년 이상 활동한 전문가의 비결을 담을 예정이다.
소비자 직접 판매몰에서 첫 브랜드 런칭
카페24는 크리에이터가 상품과 콘텐츠를 다양하게 고객에 선보일 수 있는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판매) 쇼핑몰 런칭을 지원했다.
이사배 대표는 D2C 쇼핑몰 내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인 ‘퀵 앤 이지 하우 투(QUICK & EASY HOW TO)’를 기획·개발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자사 상품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활용 팁을 담았다.
‘카페24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로 ‘이사배(RISABAE)’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쇼핑몰 ‘투슬래시포’를 보다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투슬래시포는 자사 쇼핑몰 상품 정보를 이 대표의 유튜브 채널 ‘이사배(RISABAE)’와 연동할 예정이다. 향후 유튜브 채널에 투슬래시포 관련 영상 콘텐츠가 업로드되면, 해당 페이지 내에서 투슬래시포 브랜드 상품의 사진·가격 등 정보가 자동 노출된다. 상품에 관심이 있는 시청자는 안내된 상품을 클릭하면 D2C 쇼핑몰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사배 대표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항상 구독자와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한 결과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론칭하게 됐다. 이제는 제품이 고객에게 얼마나 편리하게 닿을 수 있는지 콘텐츠 측면에서, 커머스 측면에서 고민하고 있다”며 “카페24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할 때 나오는 시너지를 기대하고 또 실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등을 비롯한 카페24의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 역량으로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대표의 첫 공식 브랜드 ‘투슬래시포’ 출범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최근에는 크리에이터와 온라인 사업자 간의 경계가 허물어진 만큼, D2C 쇼핑몰을 구축해 이커머스 시장에 뛰어들고자 하는 크리에이터 지원에 계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사배 투슬래시포 대표는 유튜브(구독자 226만명), 인스타그램(90만명) 등에서 활동하는 유명 뷰티크리에이터이자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뷰티 업계에 15년 이상 몸담은 전문가다. 주요 지상파 방송사에서 연예인 담당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특수분장사로, 청담동 유명 메이크업 숍에서 실장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악마'로 돌변한 직장동료…전과 4범 강간살인범이었다[그해 오늘]
- [누구집]‘효리네 민박’ 체크아웃 금액은?
- "배 안에 물이 차요!" 신고 후 전복..9명 실종 3명 구조
- ‘더 글로리 직장판?’…성희롱과 괴롭힘 만연한 새마을금고와 신협
- ‘이웃 살인미수’ 시골 마을 평화 깬 폭행 할머니
- 시속 37㎞ 사망사고의 진실…아내·아들이 진범이었다[그해 오늘]
- 남편에게 전송된 아내의 나체사진… 내연남의 위험한 협박
- 국어 3등급도 서울대 정시 최초 합격…“수학이 결과 좌우”
- ‘나혼자 잘산다’ 대체한 진짜 1인 라이프…‘자취남’ [이주의유튜버]
- 한미 해병대 '쌍룡훈련' 부활…배 없는데 사단급 규모로?[김관용의 軍界一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