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박나래, 김민규와 남다른 인연 공개 “등에 업고 푸시업, 두 번째 내려갈 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토' 박나래가 김민규와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박나래는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돌 돌 무슨 돌? 특집'(이하 '놀토')에서 배우 이장우, 고보결, 김민규와 함께 노래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먼저 박나래는 게스트로 온 김민규와의 남다른 인연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민규는 박나래를 등에 업고 푸시업을 했었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토’ 박나래가 김민규와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박나래는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돌 돌 무슨 돌? 특집’(이하 ‘놀토’)에서 배우 이장우, 고보결, 김민규와 함께 노래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콘셉트에 맞춰 ‘돌 모으기’ 취미를 가진 ‘맹구’로 파격 변신한 박나래는 노란색 티셔츠와 콧물 분장을 찰떡 소화하며 ‘놀토’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에 그녀는 “두 번째 내려갈 때 김민규의 눈동자가 뒤집히더라”라고 말하며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 속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됐다. 박나래는 첫 번째 받아쓰기 대결에서 출제된 샵의 ‘내 입술...따뜻한 커피처럼’에서 중요한 단어들을 찾아내기 시작했다.
노래의 내용을 들은 신동엽은 박나래에게 가사 내용에 공감이 되냐 물었고, 그녀는 아예 안 간다고 답하며 “사귈 때 잘못한 사람이나 이렇게 이야기하는 거야, 빌어먹으라고 하지”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그의 말장난(?)에 찐 래퍼인 한해와 넉살은 “찢었다”라고 반응하며 ‘놀토’의 래퍼로서 인정받았다.
또한 박나래는 간식 게임에서 최상급 텐션을 뽐내는 ‘웃음 퍼포먼서’로 활약했다. 신 구조어 퀴즈에 나선 그녀는 ‘라뿔리’라는 단어에 ‘라면에 뿔소라 넣을 거니 빨리’ 등 다양한 오답 퍼레이드를 펼쳤다. 어렵게 맞춘 정답에서는 ‘도레미’들의 커스터드 전쟁에서 양보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도레미’들은 이어진 두 번째 받아쓰기 우주소녀의 ‘이루리’ 대결에서 1차 시도에 실패했다.
이에 박나래는 ‘다듣찬’이 걸린 푸시업 미션에서 김동현의 등에 업혀 대활약을 펼쳤고, 둘의 환상의 케미로 푸시업 8번에 성공하며 2차 다시 듣기 찬스를 사용했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널’과 ‘날’로 나눠진 두 가사 의견에서 ‘널’로 적극 어필했지만, 정답은 ‘날’인 것으로 밝혀졌다.
끝내 마지막에는 정답을 맞힌 도레미들에게 더덕구이를 구워주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으로만 보는 먹방(?)을 만끽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장 속 오연서, 태국 홀린 여신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민니, 로우라이즈 소화력 무엇…환상적 골반 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오징어게임’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첫 재판 오늘(3일)열려 [MK★이슈] - MK스포츠
- ‘이달의 소녀 퇴출’ 츄, 템퍼링 논란에 “거짓 제보 도 지나쳐”(전문) - MK스포츠
- 협상 결렬 보도자료 내 놓고…LG는 왜 갑자기 태도를 바꿨을까 - MK스포츠
- 윤은혜, 베이비복스 뒤풀이서 하트 애교…14년 만 무대 후 한마디 - MK스포츠
- 김하성, 오타니와 한 팀? 美 언론 “다저스, 테오스카 대체 우타 자원으로 김하성에 관심” - MK스
- 故 서동욱 50세 별세…이적, 가장 사랑하고 존경한 “친구”에게 마지막 인사 - MK스포츠
- 모모랜드 출신 주이, 네일샵 차렸다…유튜브 토크쇼로 깜짝 근황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