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의 전쟁' 74세 男, 18세 연인과 성행위 중 사망? "말로만 듣던 복상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의 전쟁' 첫 회부터 강렬하고 충격적인 커플 스토리가 찾아온다.
오는 2월 6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불꽃 튀는 살벌한 부부 이야기부터 감동적인 커플 스토리까지 전 세계의 커플 이야기를 전하는 스토리텔링 예능 프로그램으로 정규 편성되어 돌아오는 '장미의 전쟁'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커플들의 이야기로 진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미의 전쟁’ 첫 회부터 강렬하고 충격적인 커플 스토리가 찾아온다.
오는 2월 6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불꽃 튀는 살벌한 부부 이야기부터 감동적인 커플 스토리까지 전 세계의 커플 이야기를 전하는 스토리텔링 예능 프로그램으로 정규 편성되어 돌아오는 ‘장미의 전쟁’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커플들의 이야기로 진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된다.
‘장미의 전쟁’ 첫 회에서는 인생 역전 수단의 대명사 ‘복권’에 당첨된 커플들의 사연이 펼쳐진다. 복권 당첨금과 함께 아내가 사라져버린 태국 남성의 안타까운 사연과 복권 당첨금으로 선행을 베풀던 영국 부부의 은밀한 비밀까지 낱낱이 파헤쳐 질 예정이다.
또한 복권에 얽힌 브라질 남성의 충격적 사연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74세의 프란시나우드라는 남성이 한화로 약 21억 원에 달하는 메가 복권에 당첨됐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18세 연인과 성행위를 하다 갑자기 사망했다는 것. 복권에 당첨된 지 일주일 만에 아내와 자식을 버리고 어린 소녀와 숨 막히는 사랑을 시작했다는 그는 뜨거운 밤을 보내다가 질식사로 숨을 거뒀다고 전해진다.
웃지 못할 황당한 사연에 MC들은 실소를 터트렸고, 이승국은 “이게 말로만 듣던 복상사”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복권 당첨으로 얻은 것보다 잃은 게 더 많은 기막힌 커플 스토리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복권으로 벼락부자가 됐다가 날벼락 맞은 커플들의 이야기는 ‘장미의 전쟁’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 세계 커플들의 다채로운 스토리를 전하는 ‘장미의 전쟁’은 2월 6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
- '나이 54세' 박수홍, 자녀 계획 난관 "비뇨기과 검진 충격"(편스토랑)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