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박보검과 특별한 인연 등장 “과거 호흡 맞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이날 대세 박보검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두 사람은 어떤 인연인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이 복면가수의 정체에 관심이 모인다.
또한 장르를 넘나드는 카멜레온 같은 목소리를 가진 복면가수의 등장에 판정단의 추리가 엇갈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박보검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2월 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에 도전장을 내민 복면가수들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대세 박보검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그는 자신이 과거에 박보검과 촬영장에서 호흡을 맞췄던 사이임을 밝힌다. 두 사람은 어떤 인연인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이 복면가수의 정체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라이브에 능숙한 보컬리스트로 추리되는 실력자가 등장한다. 박선주는 이 복면가수의 노래를 듣고 “바이브레이션 스킬에서 가수 린이 연상되는 분이다!”라며 극찬한다. 이에 베리베리(VERIVERY) 강민 역시 “요즘에 정말 유명하신 분!”이라고 추리하며 의견을 보탠다.
또한 장르를 넘나드는 카멜레온 같은 목소리를 가진 복면가수의 등장에 판정단의 추리가 엇갈린다. 한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판정단들이 각각 국악 전공자, 트로트 가수, 아이돌, 밴드 보컬로 추리하며 녹화장이 혼란에 빠져버린다는 후문.(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171㎝ 훌쩍 큰 정동원 “돈 관리 직접, 명품 구매 반성”→호감 ‘그녀’ 고백까지(아형)[어제TV]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새벽 5시 밀회 포착…母 “집에 남자를 끌어들여?”(사랑꾼)
- 유재석, 대치동 이사 루머 일축 “내가 떡 돌렸다고? 사실 아냐”(놀면)[결정적장면]
- 김세진 “연애 3개월만 동거 11년만 부부 돼, 子 새엄마라 불러” (동치미)[어제TV]
- 박나래, 55억 집도 한파에 속수무책 “한파에 집 외벽 얼어”(나혼산)[결정적장면]
- “전교회장 출신” 이찬원, 어린시절 사진 공개‥붐과 깜짝 인연까지(편스토랑)
- 홍성흔 子, 1년 6개월만 20㎝ 폭풍 성장 “성장통에 걷기도 힘들어”(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