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밸런타인데이' 행사…와인 최대 30% 할인

김기송 기자 2023. 2. 5. 10:3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까지 스파클링, 로제 와인 등 57종의 주류를 최대 30% 할인하는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 롯데마트는 '포르투 발도우로 토니·화이트 포트', '도츠 브륏 클래식', '반피 로사 리갈' 등을 준비했습니다.

와인 입문자들에게 사랑받는 독일 브랜드 슈피겔라우의 와인·샴페인 글래스는 40%,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오로라 와인·위스키 글래스는 30% 할인 판매합니다. 디캔터, 와인오프너, 에어레이터 등 빈토리오 와인 용품도 30% 할인합니다.

와인 전문 매장인 보틀벙커에서는 '초콜릿과 함께 마시기 좋은 달콤한 와인들'이라는 테마로 와인·위스키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존을 운영합니다. 초콜릿과 페어링하기 좋은 '두르뜨 그랑 떼루아 쏘떼른느', 황금빛 빈티지 포트 와인 '오스본 포트 20년' 등을 팝니다.

롯데마트는 모든 점포에서 초콜릿과 캔디 등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 약 150여종을 판매합니다. 행사 카드로 밸런타인데이 상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크라운·해태 브랜드별로 행사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추첨권도 증정합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달콤한 초콜릿과 어울리는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고 말했습니다.

SBS Biz 기자들의 명료하게 정리한 경제 기사 [뉴스'까'페]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