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미니피그 국수, ♥라면 향한 짝사랑…동상이몽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니피그 라면, 국수의 동상이몽이 공개됐다.
2월 5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에서는 미니피그 라면, 국수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두 마리 미니피그를 키우고 있는 제보자 남성은 "사람들이 국수가 몸집이 작아 새끼인 줄 알고 오해한다. 국수는 라면이의 남자친구다"고 밝혔다.
라면 누나가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함께 한다는 국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미니피그 라면, 국수의 동상이몽이 공개됐다.
2월 5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에서는 미니피그 라면, 국수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두 마리 미니피그를 키우고 있는 제보자 남성은 "사람들이 국수가 몸집이 작아 새끼인 줄 알고 오해한다. 국수는 라면이의 남자친구다"고 밝혔다.
라면 누나가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함께 한다는 국수. 코까지 들이밀며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쳐보지만, 라면은 자신보다 한참 작은 국수가 남자로 보이지 않는 눈치. 구애가 귀찮은 라면은 요리조리 도망치기 바쁘고 급기야 그만하라며 혼내기까지 했다.
이런 가운데 국수는 편식이 심한 돼지였다. 제보자는 "국수는 편식이 심하다. 가리는 음식이 많아 안 먹는 게 많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돼지 전문 수의사는 "암컷 같은 경우 옆구리가 성감대다. 수컷이 옆구리만 집중적으로 구애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이어 "국수가 성적 활동이 활발하면 암컷을 괴롭힌다. 그러면 암컷은 계속 도망갈 수 있다. 주변에 놀잇감이나 씹을 수 있는 것을 두고 주의를 환기시킬 수 있게 하는 게 중요하다"며 일방적인 짝사랑은 독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보자는 국수에게 "많이 먹고 빨리 커서 라면이한테 남자다운 모습 보여줘"라며 격려했다.(사진=SBS 'TV 동물농장'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171㎝ 훌쩍 큰 정동원 “돈 관리 직접, 명품 구매 반성”→호감 ‘그녀’ 고백까지(아형)[어제TV]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새벽 5시 밀회 포착…母 “집에 남자를 끌어들여?”(사랑꾼)
- 유재석, 대치동 이사 루머 일축 “내가 떡 돌렸다고? 사실 아냐”(놀면)[결정적장면]
- 김세진 “연애 3개월만 동거 11년만 부부 돼, 子 새엄마라 불러” (동치미)[어제TV]
- 박나래, 55억 집도 한파에 속수무책 “한파에 집 외벽 얼어”(나혼산)[결정적장면]
- “전교회장 출신” 이찬원, 어린시절 사진 공개‥붐과 깜짝 인연까지(편스토랑)
- 홍성흔 子, 1년 6개월만 20㎝ 폭풍 성장 “성장통에 걷기도 힘들어”(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