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규 ‘집사부일체’ 떴다, 역대급 한파 속 전원 야외취침[오늘TV]

황혜진 2023. 2. 5. 1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선규가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 뜬다.

2월 5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배우 진선규가 사부로 출연한다.

이날 진선규는 하루 동안 알려줄 '세 가지 가르침'을 예고하곤 멤버들을 미지의 공간으로 이끌었다.

특히 멤버들은 이날 진선규가 준비한 저녁 식사 메뉴와 특별 술안주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진선규가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 뜬다.

2월 5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배우 진선규가 사부로 출연한다. 진선규는 멤버들에게 의도치 않은 극한 사부로서 가르침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사부 진선규의 가르침을 받기 위해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한 오지에 모였다.

이날 진선규는 하루 동안 알려줄 ‘세 가지 가르침’을 예고하곤 멤버들을 미지의 공간으로 이끌었다. 그를 따르던 멤버들은 “들어가지 말라는 곳인데?”라며 불안해했다.

진선규와 멤버들은 최종 목적지인 한 오토캠핑장에 도착했다. 멤버들은 기대와 다른 열악한 환경 속에서 사부의 가르침을 제대로 배우게 됐다.

특히 멤버들은 이날 진선규가 준비한 저녁 식사 메뉴와 특별 술안주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사부의 술안주 조합을 본 양세형은 “근 5년 동안 먹은 음식 중 제일 변변찮은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내 맛을 보고는 “최근 먹은 안주 중 가장 맛있다”고 인정해 진선규를 뿌듯하게 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진선규만의 특별 안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역대급 한파 속에서 진선규와 멤버들은 전원 야외 취침에 나섰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취침을 앞둔 김동현은 “살아서 만나요”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