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규 ‘집사부일체’ 떴다, 역대급 한파 속 전원 야외취침[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선규가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 뜬다.
2월 5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배우 진선규가 사부로 출연한다.
이날 진선규는 하루 동안 알려줄 '세 가지 가르침'을 예고하곤 멤버들을 미지의 공간으로 이끌었다.
특히 멤버들은 이날 진선규가 준비한 저녁 식사 메뉴와 특별 술안주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진선규가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 뜬다.
2월 5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배우 진선규가 사부로 출연한다. 진선규는 멤버들에게 의도치 않은 극한 사부로서 가르침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사부 진선규의 가르침을 받기 위해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한 오지에 모였다.
이날 진선규는 하루 동안 알려줄 ‘세 가지 가르침’을 예고하곤 멤버들을 미지의 공간으로 이끌었다. 그를 따르던 멤버들은 “들어가지 말라는 곳인데?”라며 불안해했다.
진선규와 멤버들은 최종 목적지인 한 오토캠핑장에 도착했다. 멤버들은 기대와 다른 열악한 환경 속에서 사부의 가르침을 제대로 배우게 됐다.
특히 멤버들은 이날 진선규가 준비한 저녁 식사 메뉴와 특별 술안주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사부의 술안주 조합을 본 양세형은 “근 5년 동안 먹은 음식 중 제일 변변찮은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내 맛을 보고는 “최근 먹은 안주 중 가장 맛있다”고 인정해 진선규를 뿌듯하게 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진선규만의 특별 안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역대급 한파 속에서 진선규와 멤버들은 전원 야외 취침에 나섰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취침을 앞둔 김동현은 “살아서 만나요”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171㎝ 훌쩍 큰 정동원 “돈 관리 직접, 명품 구매 반성”→호감 ‘그녀’ 고백까지(아형)[어제TV]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새벽 5시 밀회 포착…母 “집에 남자를 끌어들여?”(사랑꾼)
- 유재석, 대치동 이사 루머 일축 “내가 떡 돌렸다고? 사실 아냐”(놀면)[결정적장면]
- 김세진 “연애 3개월만 동거 11년만 부부 돼, 子 새엄마라 불러” (동치미)[어제TV]
- 박나래, 55억 집도 한파에 속수무책 “한파에 집 외벽 얼어”(나혼산)[결정적장면]
- “전교회장 출신” 이찬원, 어린시절 사진 공개‥붐과 깜짝 인연까지(편스토랑)
- 홍성흔 子, 1년 6개월만 20㎝ 폭풍 성장 “성장통에 걷기도 힘들어”(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