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세이 네오 G8, 포브스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네오 G8'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로부터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에 선정됐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포브스는 최근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리뷰에서 오디세이 네오 G8을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이자 게이머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모니터'로 뽑았다.
포브스는 아울러 삼성전자의 '오디세이 네오 G9'도 '최고의 49형 울트라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K 해상도와 240㎐ 고주사율을 동시에 지원하는 최고의 제품"
'오디세이 네오 G9'도 '최고의 49형 울트라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에 선정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네오 G8'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로부터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에 선정됐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포브스는 최근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리뷰에서 오디세이 네오 G8을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이자 게이머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모니터'로 뽑았다.
포브스는 "4K 해상도와 240㎐ 고주사율을 동시에 지원하는 최고의 제품"이라며 "퀀텀 미니 LED 패턴을 사용해 2천 니트(nit)의 최고 밝기에 도달하며, 디스플레이의 극적인 곡률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준다"고 평가했다. 또 1ms(0.0001초)의 빠른 반응 속도, 4K 해상도와 HDR 성능 지원을 통한 개인 홈시어터 시청 경험, 화면 색상을 자동 인식해 제품 후면 라이팅과 색상을 맞춰주는 '코어싱크' 등에 좋은 점수를 줬다.
오디세이 네오 G8은 지난해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 2022'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4K 게이밍 모니터로서 게이밍 부문 '최고 혁신상'을 받았다. 미국 뉴스위크와 해외 전문매체 등으로부터 좋은 평가도 잇따르고 있다.
포브스는 아울러 삼성전자의 '오디세이 네오 G9'도 '최고의 49형 울트라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로 선정했다. "대형 커브드 모니터로 멀티태스킹 작업에 유리하고, 1000R 곡률로 이미지가 균일하게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는 이유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장성주 기자 joo501@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 "서울광장 분향소 6일 오후 1시까지 철거안하면 행정대집행"
- "이재명 짓밟아도 민생은 짓밟지 말라"…野, 6년만의 장외투쟁
- 2살 아들 사흘간 집에 방치해 숨지게 한 20대 엄마 구속
- 환각버섯·엑스터시로 우울증 치료한다…호주서 사용 허가
- 시신가방 열어보니 숨소리…가족품 돌아가 이틀 더 산 美여성
- 나경원 집 찾아간 김기현 "尹성공‧총선승리 힘 합치자"
- 우리금융 차기 회장에 임종룡 전 금융위원장…관치 논란 불가피
- 잇단 주취자 방치…매뉴얼 만들고도 안 지키는 경찰
- 핼러윈 참사유족 "24시간 분향소 지킬 것"…경찰, 해산절차 돌입
- 빌 게이츠, 머스크 또 저격 "화성 이주 계획은 돈 낭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