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밸런타인데이 행사...와인 최대 3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까지 스파클링, 로제 와인 등 57종의 주류를 최대 30% 할인하는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 롯데마트는 '포르투 발도우로 토니·화이트 포트', '도츠 브륏 클래식', '반피 로사 리갈' 등을 준비했다.
디캔터, 와인오프너, 에어레이터 등 빈토리오 와인 용품도 30%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모든 점포에서 초콜릿과 캔디 등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 약 150여종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까지 스파클링, 로제 와인 등 57종의 주류를 최대 30% 할인하는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 롯데마트는 ‘포르투 발도우로 토니·화이트 포트’, ‘도츠 브륏 클래식’, ‘반피 로사 리갈’ 등을 준비했다.
와인 입문자들에게 사랑받는 독일 브랜드 슈피겔라우의 와인·샴페인 글래스는 40%,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오로라 와인·위스키 글래스는 30% 할인 판매한다. 디캔터, 와인오프너, 에어레이터 등 빈토리오 와인 용품도 30% 할인한다.
와인 전문 매장인 보틀벙커에서는 ‘초콜릿과 함께 마시기 좋은 달콤한 와인들’이라는 테마로 와인·위스키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존을 운영한다. 초콜릿과 페어링하기 좋은 ‘두르뜨 그랑 떼루아 쏘떼른느’, 황금빛 빈티지 포트 와인 ‘오스본 포트 20년’ 등을 판다.
롯데마트는 모든 점포에서 초콜릿과 캔디 등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 약 150여종을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밸런타인데이 상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크라운·해태 브랜드별로 행사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추첨권도 증정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스마스에 네 식구 식사하면 80만원… 연말 대목에 가격 또 올린 호텔 뷔페들
- ‘가전 강국’ 일본에서도… 중국 브랜드, TV 시장 과반 장악
- “감동 바사삭”… 아기 껴안은 폼페이 화석, 알고 보니 남남
- “한복은 중국 전통의상” 중국 게임사… 차기작 한국 출시 예고
- [단독] 갈등 빚던 LIG·한화, 천궁Ⅱ 이라크 수출 본격 협의
- 암세포 저격수 돕는 스위스 ‘눈’…세계 두 번째로 한국에 설치
- 둔촌주공 ‘연 4.2% 농협 대출’ 완판…당국 주의에도 비집고 들어온 상호금융
- [르포] 역세권 입지에도 결국 미분양… “고분양가에 삼성전자 셧다운까지” [힐스테이트 평택
- 공정위, 4대 은행 ‘LTV 담합’ 13일 전원회의… ‘정보 교환’ 담합 첫 사례로 판단할까
- ‘성과급 더 줘’ 현대트랜시스 노조 파업에… 협력사 “우린 생계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