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밸런타인데이 맞아 디저트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를 모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MZ세대들의 디저트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본점과 잠실점 등 주요 점포를 중심으로 SNS 인기 디저트 맛집을 확대하고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유명 디저트 브랜드도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서울 압구정동 유명 디저트 브랜드 '메종원스이어'를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를 모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MZ세대들의 디저트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본점과 잠실점 등 주요 점포를 중심으로 SNS 인기 디저트 맛집을 확대하고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럽과 미국의 유한 초콜릿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스위스 수제 초콜릿 ‘레더라 초콜릿’에서는 알프스산 우유를 활용한 트러플, 초콜릿 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레오니다스’는 메인 상품인 후레시 초콜릿 상품을 판매한다.
영국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위타드’와 벨기에 고급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도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국내 유명 디저트 브랜드도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서울 압구정동 유명 디저트 브랜드 ‘메종원스이어’를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백화점점 바이어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메종 드 초코 딸기 케이크’, ‘메종 드 블랙 생크림 케이크’ 등의 스페셜 상품을 판매한다.
잠실점에서는 생과일 마카롱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소년의 행성’ 브랜드가 밸런타인 마카롱을 비롯해 제철과일로 만든 생딸기, 샤인머스켓, 블루베리요거트 마카롱 등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