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처 후보 명단’ 맨유, 팰리스전 선발 공개

김영훈 기자 2023. 2. 4. 23: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탈 팰리스(이하 팰리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맨유는 5일 오전 12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팰리스와 2022-2023시즌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맨유(승점 39점)는 12승 3무 5패로 리그 4위에, 팰리스(승점 24점)는 6승 6무 8패로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부트 베호르스트, 마커스 래시포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안토니, 프레드, 카세미루, 루크 쇼,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라파엘 바란,아론 완 비사카, 다비드 데 헤아가 출전한다.

맨유는 다시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최근 10경기 무패를 달리다 아스널 원정에서 패배했다. 그러나 빠르게 반등하며 최근 3연승을 달리고 있다.

이번 경기 새롭게 합류한 마르셀 자비처가 벤치 명단에 포함됐다. 맨유는 최근 FA컵 일정에서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부상으로 인해 이적시장 마감을 앞두고 빠르게 중원 보강에 나섰으며 바이에른 뮌헨과 적극적인 협상을 펼치며 자비처 임대를 확정했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