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절친 엄현경·최윤영과 거침없는 신년 입담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한보름이 엄현경, 최윤영과 함께 트렌디한 신년 파티를 연다.
오늘(4일)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233회에서는 한보름, 엄현경, 최윤영이 거침없는 입담 퍼레이드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한보름은 트렌디한 핫템으로 꾸민 '보름 하우스' 집들이 겸 신년파티를 위해 절친 엄현경과 최윤영을 초대한다.
엄현경과 최윤영은 참견인들의 기대 속 신년 파티 선물을 공개했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4일)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233회에서는 한보름, 엄현경, 최윤영이 거침없는 입담 퍼레이드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한보름은 트렌디한 핫템으로 꾸민 ‘보름 하우스’ 집들이 겸 신년파티를 위해 절친 엄현경과 최윤영을 초대한다.
엄현경과 최윤영은 참견인들의 기대 속 신년 파티 선물을 공개했는데. 자신의 집 분위기와 완전히 상극인 선물들이 연이어 등장하자 한보름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고.
본격 신년 파티가 시작되고. 핫하고 유행하는 건 다 해봐야 적성이 풀린다는 세 사람은 당시 유행했던 취미 활동들은 물론, 급기야 피부과 시술까지 함께 했던 사연을 밝히며 참견인들의 흥미를 유발했다고 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늘(4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훈희 “뇌 혈전으로 응급실 실려가, 우울증에 이혼 위기” (금쪽상담소)
- 명현만, 권아솔에 판정승→‘레깅스남’ 스튜디오 초토화 (지옥법정) [TV종합]
- “유골이 사라졌어요” 형사들도 경악한 엽기 사건 (용감한 형사들2)[TV종합]
- “심은하에 죄송, 사기 친 A씨에 법적대응” 바이포엠 사과 (전문)[공식]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강제추행 전면 부인…깐부 할아버지 불명예 [종합]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