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간 송해나·유빈 “우리 빼고 다 커플” (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KBS2 예능 '배틀트립2'에는 모델 송해나와 가수 유빈이 출연해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기를 공개한다.
'골때녀'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사람은 이날 '발때녀(발리 때리는 그녀들) 투어'를 이뤄 발리의 숨은 명소 곳곳을 소개한다.
이어 또 다른 포토 스폿이자 발리 MZ세대들의 신상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여행 2일 차 송해나와 유빈은 배를 타고 '발리의 숨겨진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누사페니다 섬으로 이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때녀'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사람은 이날 '발때녀(발리 때리는 그녀들) 투어'를 이뤄 발리의 숨은 명소 곳곳을 소개한다.
먼저 송해나와 유빈은 개인 수영장이 딸린 프라이빗 숙소에서 모닝 수영을 즐긴 뒤 초록초록한 자연을 만끽하며 조식을 먹는다. 그림 같은 숙소 풍경과 두 사람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어우러져 더욱 핫한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발리의 전통 문 칸디벤타에서 북적이는 인파 없이 인생샷을 담아낼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이어 또 다른 포토 스폿이자 발리 MZ세대들의 신상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카페는 물론 쇼핑몰, 정원까지 한 자리에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후 보는 것만으로 가슴이 시원해지는 잠바란 비치로 향한다.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석양이 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던 두 사람은 "우리 빼고 다 커플이다" "우리도 오늘부터 1일"이라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여행 2일 차 송해나와 유빈은 배를 타고 '발리의 숨겨진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누사페니다 섬으로 이동한다. 다른 세상에 와 있는 듯한 엄청난 풍경이 펼쳐진 섬에서 제트스키와 스노클링을 즐기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배틀트립2'는 4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훈희 “뇌 혈전으로 응급실 실려가, 우울증에 이혼 위기” (금쪽상담소)
- 명현만, 권아솔에 판정승→‘레깅스남’ 스튜디오 초토화 (지옥법정) [TV종합]
- “유골이 사라졌어요” 형사들도 경악한 엽기 사건 (용감한 형사들2)[TV종합]
- “심은하에 죄송, 사기 친 A씨에 법적대응” 바이포엠 사과 (전문)[공식]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강제추행 전면 부인…깐부 할아버지 불명예 [종합]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