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이태곤, 환장 조합 오해 벗는다…신기록 달성? (‘도시어부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 일본 오도열도 갯바위에서 돌돔 낚시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낚시는 이경규와 이태곤이 한 팀, 박진철 프로와 이수근이 한 팀, 이덕화와 김준현이 한 팀을 이루어 팀 전으로 낚시를 진행한다.
모두가 오도열도 갯바위 돌돔 낚시에 큰 희망을 품고 낚시를 이어가던 중, 이경규에게도 엄청난 입질이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낚시가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덕화에게 첫 입질이 찾아오자 이덕화는 자신의 유행어 “오케이, 어쭈 까불어!”를 외치며 흥분되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그리고 엉덩방아까지 찧어가며 주저앉아 폭풍 릴링을 선보여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과연 ‘큰 형님’ 이덕화가 영광스러운 첫 수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모두가 오도열도 갯바위 돌돔 낚시에 큰 희망을 품고 낚시를 이어가던 중, 이경규에게도 엄청난 입질이 찾아온다. 몸을 가누기도 어려울 만큼 센 입질에 당황한 이경규는 있는 힘껏 얼굴을 일그러트리고 손을 떠는 등 온몸을 사용해 가며 고기를 낚아 올려 모두의 환호를 한 몸에 받는다. 갯바위를 환호성으로 가득 차게 한 고기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어복이 다시 돌아온 이경규가 낚시꾼들의 꿈의 어장인 오도열도에서 돌돔 신기록까지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시어부 사상 처음으로 한 팀이 된 이경규와 이태곤은 ‘환장의 조합’ 일 거라는 예상과 달리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이경규가 히트하자 이태곤은 “무조건 감아!”, “어제 했던 거! 어제 잘한 거!”라고 마치 자신의 히트처럼 끝까지 컨트롤하며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서 바로 뜰채를 들고 대기하며 ‘뜰채 맨’ 역할까지 완벽하게 해 주며 찰떡 호흡으로 앞서나가기 시작하는데. 오고 가는 히트와 덕담 속에 어느새 돈독해진 두 사람. 이경규는 "내가 태곤이 낚시 왕 만든다!"라며 킹메이커를 자처하기도 해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두 사람은 끝까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황금 배지까지 획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도시어부4'는 오늘(4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훈희 “뇌 혈전으로 응급실 실려가, 우울증에 이혼 위기” (금쪽상담소)
- 명현만, 권아솔에 판정승→‘레깅스남’ 스튜디오 초토화 (지옥법정) [TV종합]
- “유골이 사라졌어요” 형사들도 경악한 엽기 사건 (용감한 형사들2)[TV종합]
- “심은하에 죄송, 사기 친 A씨에 법적대응” 바이포엠 사과 (전문)[공식]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강제추행 전면 부인…깐부 할아버지 불명예 [종합]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