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윤지아, 고교 졸업장 받았다…훈훈 교복 인증샷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2. 4. 22: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미로즈 윤지아 졸업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신예 걸그룹 미미로즈 윤지아가 고교 졸업장을 받았다.

윤지아는 지난 3일 인천시에 위치한 가좌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 소속사를 통해 졸업 소감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지아는 교복을 단정하게 착용한 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졸업장을 들고 귀여운 표정을 선사하는 등 졸업의 기쁨을 그대로 전했다.

또한, 졸업식장에는 미미로즈 멤버 전원(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이 참석, 윤지아의 졸업을 축하하며 끈끈한 팀워크까지 자랑했다.

특히 윤지아는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졸업 소감도 전했다.

윤지아는 “3년이란 시간 동안 고등학교에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좋은 친구들, 선생님들을 만나 행복했습니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행복한 기억 많이 쌓고 졸업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 무대에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20살’의 힘찬 다짐과 함께 2023년 활약에도 기대를 불러 모았다.

윤지아가 속한 미미로즈는 지난해 9월 데뷔곡 ‘Rose’(로즈)를 발매, 이후 후속곡 ‘Kill Me More’(킬 미 모어)로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또한, 각종 라디오와 예능을 오가며 예능감과 입담을 뽐낸 바 있으며, 최근에는 차별화된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20살의 성숙미를 예고한 윤지아는 미미로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