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스캔들’ 노윤서, 정경호 비밀과외 받고 전교 1등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윤서가 정경호의 과외를 받고 전교 1등을 했다.
2월 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7회(극본 양희승 여은호/연출 유제원)에서 남해이(노윤서 분)는 모의고사 전교 1등을 했다.
딸 남해이가 전교 1등을 했다는 전화를 받은 모친 남행선(전도연 분)은 "해이만 수학 다 맞았다. 내 등 좀 때려봐라. 이거 꿈 아니지? 행복은 성적순이 아닌 줄 알았는데 1등을 못해봐서 몰랐던 건가 보다. 너무 좋다. 날아갈 것 같다"고 기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윤서가 정경호의 과외를 받고 전교 1등을 했다.
2월 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7회(극본 양희승 여은호/연출 유제원)에서 남해이(노윤서 분)는 모의고사 전교 1등을 했다.
남해이가 처음으로 모의고사 1등을 했다. 친구 장단지(유다인 분)는 “우리 해이가 처음 1등 했다. 박수쳐라”며 함께 기뻐했다. 남해이는 처음 1등을 하며 축하를 받았고 지난번에 1등이었던 방수아(강나언 분)는 “분발해라”는 응원을 받았다.
딸 남해이가 전교 1등을 했다는 전화를 받은 모친 남행선(전도연 분)은 “해이만 수학 다 맞았다. 내 등 좀 때려봐라. 이거 꿈 아니지? 행복은 성적순이 아닌 줄 알았는데 1등을 못해봐서 몰랐던 건가 보다. 너무 좋다. 날아갈 것 같다”고 기뻐했다.
김영주(이봉련 분)는 “당연하지. 금메달 따면 기분 좋잖아. 괜히 일타가 아니다. 과외 좀 받았다고 어떻게 바로 1등을 하냐”며 일타강사 최치열(정경호 분)의 과외 실력을 인정했다.
남행선은 최치열에게 전화를 걸어 “선생님! 해이가 전교 1등 했어요. 수학 만점은 혼자”라고 자랑했고 최치열은 “당연한 것 아닌가. 누구에게 과외 받았는데”라며 대수롭지 않게 반응했다. 하지만 전화를 끊고 최치열은 남행선 만큼 기뻐했다. (사진=tvN ‘일타 스캔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박나래, 55억 집도 한파에 속수무책 “한파에 집 외벽 얼어”(나혼산)[결정적장면]
- “전교회장 출신” 이찬원, 어린시절 사진 공개‥붐과 깜짝 인연까지(편스토랑)
- 비, 이지영 자신감에 ♥김태희 소환 “서울대생은 다 왜그래”(시즌비시즌)
- ‘13년간 정산 0원’ 김완선 “가족이라 믿었는데, 난 돈 버는 로봇이었다”(금쪽상담소)
- 이주연, 마른 몸매 이유 있네…골프→테니스까지 섭렵 “운동 안 좋아하는데”
- 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 옆 해맑은 새신랑…입이 귀에 걸렸네
- “최정원, 유부녀와 동네 친구 아냐” 불륜설 해명 반박(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