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승신 김정현, 인간 임수향에게 반응하는 심장 (‘꼭두의 계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김정현이 임수향에게서 잊힌 기억을 떠올린다.
오늘(4일) '꼭두의 계절(극본 강이헌, 허준우/ 연출 백수찬, 김지훈)' 4회에서는 여전히 저주 속에서 허덕이고 있는 꼭두(김정현 분)가 한계절(임수향 분)로부터 중요한 과거의 실마리를 발견한다.
이에 그의 기억을 건드린 한계절과 그녀가 하고 있는 머리 장식이 과거 설희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일지, 그녀에게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낀 꼭두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4일) ‘꼭두의 계절(극본 강이헌, 허준우/ 연출 백수찬, 김지훈)’ 4회에서는 여전히 저주 속에서 허덕이고 있는 꼭두(김정현 분)가 한계절(임수향 분)로부터 중요한 과거의 실마리를 발견한다.
앞서 꼭두는 과거 설희(임수향 분)를 지키겠다는 다짐 하나로 조물주의 명령을 어겨 저주에 걸리고 말았다. 때문에 모든 기억을 잊은 채 이승에서도 저승에서도 지독한 고통을 받고 있어 안타까움을 샀다.
그런 가운데 지난 3회에서 꼭두는 신비한 능력으로 자신을 다루는 한계절이 저주를 풀어줄 유일한 여인이라고 확신, 그녀와 계약 연애까지 불사하며 갖은 노력을 기울였다. 하지만 기억의 문은 열리지 않고 있기에 꼭두가 내면 깊은 곳에 잠든 의식을 깨울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상황 속 그저 한계절을 이용하려고 했던 꼭두가 예상 밖의 변수를 만난다. 머리 장식을 꼽고 나타난 한계절을 마주하자 몸이 아닌 심장이 먼저 반응하는 것. 뿐만 아니라 설희로 짐작되는 여인과 눈을 맞추고 있던 어렴풋한 기억도 스쳐 지나가 꼭두의 혼란이 가중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계절에게 시선을 뺏긴 꼭두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랑보다 더 큰 감정에 휩싸인 듯한 그의 표정에 덩달아 설렘이 인다. 이에 그의 기억을 건드린 한계절과 그녀가 하고 있는 머리 장식이 과거 설희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일지, 그녀에게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낀 꼭두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한계절의 변신도 이목을 끈다. 저승신의 팔다리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는가 하면 마음까지 흔들고 있는 그녀의 정체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흐릿한 과거를 떠올리는 꼭두와 달리 한계절에게는 아무런 기억도 남아 있지 않기에 얽히고설킨 관계성이 어떻게 풀려갈지 주목하게 만든다.
‘꼭두의 계절’ 4회는 오늘(4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훈희 “뇌 혈전으로 응급실 실려가, 우울증에 이혼 위기” (금쪽상담소)
- 명현만, 권아솔에 판정승→‘레깅스남’ 스튜디오 초토화 (지옥법정) [TV종합]
- “유골이 사라졌어요” 형사들도 경악한 엽기 사건 (용감한 형사들2)[TV종합]
- “심은하에 죄송, 사기 친 A씨에 법적대응” 바이포엠 사과 (전문)[공식]
- ‘오징어 게임’ 오영수, 강제추행 전면 부인…깐부 할아버지 불명예 [종합]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