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자유 만끽한 파리 여행‥마음 편하니 더 빛나는 여신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프랑스 파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2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last paris trip"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의 프랑스 여행 추억이 담겼다.
송혜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피해자로, 가해자들에게 복수하게 위해 삶을 치밀하게 설계한 문동은 역을 맡아 연기 호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송혜교가 프랑스 파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2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last paris trip”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의 프랑스 여행 추억이 담겼다. 친한 남자 헤어스타일리스트와 어깨 동무를 하고 길을 걷고, 에펠탑이 보이는 야경을 감상하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가죽 재킷을 입고 모자를 쓴 송혜교는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친분이 두터운 모델 신현지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일상도 화보로 느낄 정도로 송혜교의 빛나는 미모도 돋보였다.
송혜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피해자로, 가해자들에게 복수하게 위해 삶을 치밀하게 설계한 문동은 역을 맡아 연기 호평을 받았다. ‘더 글로리’는 3월 10일 파트2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슬기, 8천원 아끼려다 사고로 병원비 80만원 “하늘나라 갈 바에야 걷겠다”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조영남 “6년간 쫄딱 망했는데 꽃뱀 한 명도 없었다”(호걸언니)
- 박나래, 55억 집도 한파에 속수무책 “한파에 집 외벽 얼어”(나혼산)[결정적장면]
- “전교회장 출신” 이찬원, 어린시절 사진 공개‥붐과 깜짝 인연까지(편스토랑)
- 비, 이지영 자신감에 ♥김태희 소환 “서울대생은 다 왜그래”(시즌비시즌)
- ‘13년간 정산 0원’ 김완선 “가족이라 믿었는데, 난 돈 버는 로봇이었다”(금쪽상담소)
- 이주연, 마른 몸매 이유 있네…골프→테니스까지 섭렵 “운동 안 좋아하는데”
- 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 옆 해맑은 새신랑…입이 귀에 걸렸네
- “최정원, 유부녀와 동네 친구 아냐” 불륜설 해명 반박(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