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대성·주원·고경표, 빅뱅 아닌 '군뱅' 재결합…아재 다 됐네('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뱅' 태양, 대성, 주원, 고경표가 군 시절 에피소드를 전한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군 생활을 함께한 태양, 대성, 주원, 고경표의 수다 향연이 펼쳐진다.
이날 태양은 오랜만에 만난 '군뱅' 멤버들과 함께 군 시절 추억이 담긴 음식을 먹으러 간다.
멤버들은 6년 만에 컴백한 태양의 신곡 '바이브(VIBE)' 발매를 열렬히 축하하는가 하면, 대성은 즉석에서 '바이브' 3행시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군뱅’ 태양, 대성, 주원, 고경표가 군 시절 에피소드를 전한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군 생활을 함께한 태양, 대성, 주원, 고경표의 수다 향연이 펼쳐진다.
이날 태양은 오랜만에 만난 ‘군뱅’ 멤버들과 함께 군 시절 추억이 담긴 음식을 먹으러 간다. 멤버들은 6년 만에 컴백한 태양의 신곡 ‘바이브(VIBE)’ 발매를 열렬히 축하하는가 하면, 대성은 즉석에서 ‘바이브’ 3행시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또 대성은 아직까지 군대 보급품을 소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여전히 군대에서의 습관을 버리지 못한 모습으로 폭소를 안긴다. 이어 멤버들은 군 시절 기억을 소환해 여러 일화들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MZ세대를 향한 열망으로 가득 찬 태양은 멤버들에게 신조어 테스트를 제안한다. 이후 예상치 못한 답변으로 ‘아재’임을 인증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김윤지, 늘씬 비키니 자태. 발리에서 망중한
- 48세 디카프리오, 이번엔 19살 모델과? LA 파티 옆자리 모습 포착 [할리웃톡]
- '윤식당' 이사→사장 승진한 이서진에게 무슨 일?.. 뷔 "지킬 앤 하이드 같아" (서진이네)
- 이찬원, "학창 시절 매해 반장 & 전교 회장".. '스타킹' 시절 모습 공개 (편스토랑)
- 유지태, '개인 헬스장' 공개..20kg 아령도 한 손으로 '번쩍'
- 조영남 "'그림 대작' 재판으로 쫄딱 망해..빠져나간 여자는 한 명도 없어"(호걸언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