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이그 넘겠다고 장담한 러셀, 현재 타격 수준은? [애리조나 LIVE]
정재근 2023. 2. 4. 1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람한 근육맨으로 돌아온 키움 히어로즈 외국인 타자 에디슨 러셀이 푸이그보다 더 많은 홈런을 치겠다고 자신했다.
러셀이 이정후와 함께 타격 훈련을 소화했다.
지난 2020시즌 대체 선수로 키움에 왔지만, 타격 부진으로 재계약에 실패한 러셀이다.
밀어 치고 당겨치며 일정한 발사각을 유지하는 러셀의 타격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람한 근육맨으로 돌아온 키움 히어로즈 외국인 타자 에디슨 러셀이 푸이그보다 더 많은 홈런을 치겠다고 자신했다.
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키움 캠프. 러셀이 이정후와 함께 타격 훈련을 소화했다.
지난 2020시즌 대체 선수로 키움에 왔지만, 타격 부진으로 재계약에 실패한 러셀이다. 그런데 3년 만에 다시 키움과 계약에 성공했다. 그 사이에 러셀은 거대하고 다부진 근육질 체형으로 변했다.
3년 전 시즌 중반에 합류하며 적응에 애를 먹었지만, 이번에는 스프링캠프에서부터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 러셀.
간결하면서도 파워가 느껴지는 스윙으로 공을 때려내는 러셀. 밀어 치고 당겨치며 일정한 발사각을 유지하는 러셀의 타격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수지 "얼굴 이 모양 돼..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무슨 사연?('강수지TV')
- 12살 연상연하 가수·배우 부부, 결혼 6년 만에 이혼
- 정성일, 8주 만에 홀로 만든 복근→"송혜교에 '미쳤다' 문자" ('유퀴즈')[SC리뷰]
- '이완♥' 이보미 "막국수 집 오픈"…김태희♥비, 특급 선물에 감동
- 한고은 "49세라 2세계획 포기…회사원 ♥남편, 성격 장난 아냐" ('신랑수업')[SC리뷰]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