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이번엔 19세 모델과 열애설…29살 나이차
김가영 2023. 2. 4.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가 19세 모델 에덴 폴라니와 목격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2일 외신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최근 LA에서 열린 파티에 19세 이스라엘 모델 에덴 폴라니와 함께 참석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금발, 25세 이하 여성만 교제를 한다는 '법칙'이 주목 받기도 했는데, 더 어려진 19세 모델과 열애설이 불거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가 19세 모델 에덴 폴라니와 목격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2일 외신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최근 LA에서 열린 파티에 19세 이스라엘 모델 에덴 폴라니와 함께 참석했다.
보도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23세 빅토리아 라마스와 교제 중이지만, 공식 석상에 마지막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이 지난해 12월인 만큼 여전히 두 사람이 연인 관계인 지는 알 수 없다.
이스라엘 출신 모델 에덴 폴라니는 IT 기업 모델로 계약을 맺었으며, 현재 SNS 팔로워 수가 19만 명을 넘어서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금발, 25세 이하 여성만 교제를 한다는 ‘법칙’이 주목 받기도 했는데, 더 어려진 19세 모델과 열애설이 불거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우리 아파트 오지 마세요" 예고 없는 관리비 급증에 난리 난 아파트, 무슨일이
- “김기현 응원한 건 사실…다만” 김연경 드디어 입 열었다
- 숨진 채 발견된 부부.."이혼 과정서 갈등"
- “언니가 문을 안 열어요”…2년 넘도록 母 시신과 함께 지냈다
- 생후 4개월 딸 모텔에 방치해 숨지게 한 20대 부부…징역 2년 6개월
- [단독]"더 할 수 있어" 가왕 조용필, 다시 무대로…올해 새 콘서트
- 건물 돌진 뒤 튕겨나온 차량에 운전자·행인 사망...CCTV 보니
- '빵먹고 사망' 초등생 독극물 중독, 中 멜라민 파동 겪고도 또...
- 뒷다리 묶고 목 꺾여 죽었다… ‘태종 이방원’ 말 학대 사건, 검찰로
- '연중' 송중기♥케이티 조명 "전부터 공공연히 데이트…올해 출산 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