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임창정, '멍청이'로 되짚는 28년...뮤비 티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멍청이' MV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자정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임창정의 28년 가수 역사를 표현한 것만 같은 모래시계와 텅 빈 공간 홀로 자리 잡고 있는 피아노가 '뮤지션 임창정'의 고독함을 그려내는 듯 여운을 남기며 신보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임창정이 ‘멍청이’ MV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자정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임창정의 28년 가수 역사를 표현한 것만 같은 모래시계와 텅 빈 공간 홀로 자리 잡고 있는 피아노가 ‘뮤지션 임창정’의 고독함을 그려내는 듯 여운을 남기며 신보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번 미니 3집 ‘멍청이’는 타이틀곡 ‘멍청이’를 포함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