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성숙한 마녀 ‘스윗 쥬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한층 확장된 세계관으로 돌아온다.
퍼플키스는 4일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캐빈 피버(Cabin Feve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퍼플키스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윗 쥬스’를 포함해 ‘인트로 : 세이브 미’, ‘테이크(T4ke)’, ‘오토파일럿’, ‘아지트’, ‘소 파 소 굿(So Far So Good)’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스윗 쥬스’는 자신을 가둬둔 굴레에서 벗어나 너와 나, 우리 그대로의 모습으로 춤추며 자유를 찾자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그루비하고 몽환적인 트랙에 퍼플키스만의 감성으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풀어냈다.
‘캐빈 피버’에는 알비더블유(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를 필두로 서용배, Davve, 유주이, 153/줌바스 뮤직 그룹(153/JoombasMusic Group) 프로듀서 군단 등 유수의 작가진이 합세했다. 나고은과 도시, 유키, 채인 등 퍼플키스 멤버들 또한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전작 ‘기키랜드(Geekyland)’로 선보였던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해 한층 깊이 있는 스토리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비로우면서도 음산한 분위기의 로고 모션과 당당한 매력의 호텔리어로 변신한 첫 티저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해 컴백 열기를 고조 시키고 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소신 고백 “남자 만날 생각 無…짐될 듯” (돌싱포맨)
- “어머니 아프다” 이진호, 이수근 등 속이고 돈 빌려 도박 탕진
- [종합] 하니도 울고 김주영도 울고··· 답없는 진실공방
- 박해미, 전 남편 음주운전 사망 사고 언급 “이후 빚 15억…아들과 나눠서 갚아야 해”
- 백예린, 전 연인 구름 스토킹했나···결국 법적분쟁으로
- [스경연예연구소] 연예계는 그야말로 ‘결혼지옥’
- [종합] 오나미 “뇌혈관 손상→안면 마비…♥박민 간병에 2세 간절해져” (슈돌)
- 하준수♥ 안가연, 결혼… 또 하나의 개그맨 커플 탄생
- [종합] 장신영, 또 사과 “남편 발가벗겨져···죄송스럽기도” (미우새)
- [종합] 제시, 결국 경찰에 고발당했다…팬 때린 가해자 은닉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