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혁의 수다톡톡]'출산' 스타들, '초고속 컴백' 비결은? '2시간 운동'부터 '틴츠플레이'까지 제각각

이정혁 2023. 2. 3. 21: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제 임신했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출산 이후에 '완벽' 리즈시절 몸매를 되찾은 엄마 스타들이 화제다.

좌절감을 안겨주는 이들 스타의 관리법과 특급비결을 무엇일까.

이하늬의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

지난 5월 아들을 출산한 뒤 3개월 만에 운동을 시작한 박신혜는 탄츠플레이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하늬(왼쪽)와 황정음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언제 임신했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출산 이후에 '완벽' 리즈시절 몸매를 되찾은 엄마 스타들이 화제다.

좌절감을 안겨주는 이들 스타의 관리법과 특급비결을 무엇일까.

이중 대표주자는 이하늬. 지난해 6월 예쁜 딸을 출산한 그는 심지어 복근 사진까지 공개해 놀라움을 안겨줬다.

이하늬의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 한 토크 프로그램에서 "나는 본질 자체가 돼지였는데 노력과 의지로 극복했다"고 너스레를 떤 바 있는 이하늬는 "다이어트에는 왕도가 없다. 극적인 다이어트 광고는 몸에 안 좋다"고 강조한 바 있다.

당시 그녀는 "가공식품을 가급적 먹지 않고 천연식품을 먹고 있으며, 매일 두 시간씩 운동을 한다"며 그 시간을 투자하는 게 너무 힘들지만 그걸 하기 때문에 내가 유지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음도 만만치 않다. 지난 6월 KBS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 둘째를 임신하고 20㎏이 증가했다며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녀 또한 그간 필라테스 등을 꾸준히 하면서 목표 체중 52㎏보다 더 살이 빠진 듯한 모습을 최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신혜

초단기 리즈시절 회복으로는 박신혜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5월 아들을 출산한 뒤 3개월 만에 운동을 시작한 박신혜는 탄츠플레이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틴츠플레이는 현대무용에 필라테스를 접목해 다듬은 것으로 현대무용수 김윤아 씨가 무용의 대중화를 위해 만든 운동이다.

이외에 이정현은 초단기, 최고 감량 기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출산 후 석달만에 초고속 복귀를 해서 놀라움을 안겨줬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MC 전현무는 당시 이정현의 모습을 보고 "3개월 만에 초고속 복귀를 하셨는데 14kg 감량했다고 하더라"라고 밝혔고, 송은이는 심지어 "출산의 흔적이 어떻게 하나도 없냐"고 놀라워했다.

이에 이정현은 석달만에 14㎏를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는데, 엄격한 식단 관리법. "일단 탄수화물을 적게 먹긴 했다. 잡곡밥 한주먹에다 채소랑 단백질 이렇게만 먹으니까 쫙쫙 빠지더라"라고 다이어트 비결을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이정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