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평생교육원,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 교육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는 평생교육원과 더 이룸 평생교육원(김나경 지도교수)협업으로 진행되는 세계적 뷰티 리드 프로그램인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 1기 교육생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권기찬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은 두피, 특수아트 등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만큼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뷰티 전문 교육과정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한의대는 평생교육원과 더 이룸 평생교육원(김나경 지도교수)협업으로 진행되는 세계적 뷰티 리드 프로그램인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 1기 교육생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뷰티분야 종사자나 뷰티관련기업을 경영하고자 하는 예비 경영자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박 2일로 구성돼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신트랜드 두피(SMP), 특수아트반영구메이크업(유륜), 틴트립, 눈썹과 뷰티응용분야인 뷰티사진, SNS마케팅, CS교육 등으로 구성됐다.
전국 최고의 뷰티전문 교육과정으로 최신 이론과 실무를 배울 수 있다. 과정을 이수한 수료자들에게는 소정의 전형을 거치면 대구한의대 총장명의의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제1기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은 현재 접수 중에 있으며 수강신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권기찬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은 두피, 특수아트 등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만큼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뷰티 전문 교육과정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나는 솔로' 정숙 '성매매·절도 의혹' 결국…사상 초유의 일 벌어졌다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성유리 "억울하고 힘든 일"
- “툭하면 담배 물고” 수지 연기 너무하다 했더니…결국 터진 OTT 논란
- “결혼해도 '물장사' 할 거냐?” 남친 엄마 말에 5년 열애 ‘바싹’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