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대, 제12회 산학협력 콜라보 엑스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일대는 지난 1일 대구 수성호텔에서 산·학·연·관 산학협력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12회 경일대 산학협력 콜라보 엑스포(Kollabo Expo)'를 개최했다.
이번 콜라보 엑스포에는 40여개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홍재표 교학부총장 환영사, 2023년 기업지원 및 링크3.0 사업단 프로그램 소개, 산학협력 우수성과 발표, 산학협력 유공자 표창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경일대는 지난 1일 대구 수성호텔에서 산·학·연·관 산학협력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12회 경일대 산학협력 콜라보 엑스포(Kollabo Expo)'를 개최했다.
이번 콜라보 엑스포에는 40여개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홍재표 교학부총장 환영사, 2023년 기업지원 및 링크3.0 사업단 프로그램 소개, 산학협력 우수성과 발표, 산학협력 유공자 표창 등 순으로 진행됐다.
16개 기업이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경일대 총장 표창 등을 받았다. 이중 ㈜벽진산업의 권재득 대표이사와 ㈜디에스엔프라의 이종열 대표가 경산시장 표창을 받았다.
권성근 산학협력단장은 "경일대는 링크3.0사업과 청년창업사관학교 운영 기관 선정과 같은 다양한 산학협력 및 창업 관련 사업을 바탕으로 2023년에도 장비 활용, 재직자 교육 등 기업 맞춤형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며 "관련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김현우 산학부총장은 "지역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선도대학으로서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변화하는 대학 환경에 부응하는 새로운 산학협력 역할을 모색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나는 솔로' 정숙 '성매매·절도 의혹' 결국…사상 초유의 일 벌어졌다
- '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성유리 "억울하고 힘든 일"
- “툭하면 담배 물고” 수지 연기 너무하다 했더니…결국 터진 OTT 논란
- “결혼해도 '물장사' 할 거냐?” 남친 엄마 말에 5년 열애 ‘바싹’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