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55주년’ 가왕 조용필, 상반기 콘서트로 팬들 만난다[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왕 조용필이 올해 상반기를 목표로 공연을 준비 중이다.
2월 3일 조용필 소속사 측은 뉴스엔에 "조용필이 올해 상반기를 목표로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라며 "아직 장소나 구체적인 사안은 결정되지 않았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올해는 조용필이 데뷔 55주년을 맞은 해라 곧 개최될 공연이 더욱 의미가 있다.
조용필은 정규 20집 앨범도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왕 조용필이 올해 상반기를 목표로 공연을 준비 중이다.
2월 3일 조용필 소속사 측은 뉴스엔에 “조용필이 올해 상반기를 목표로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라며 “아직 장소나 구체적인 사안은 결정되지 않았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조용필은 지난해 11월 26일, 27일과 12월 3일, 4일 총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고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2 조용필&위대한 탄생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4년 만에 만났다. 올해는 조용필이 데뷔 55주년을 맞은 해라 곧 개최될 공연이 더욱 의미가 있다.
조용필은 정규 20집 앨범도 준비 중이다. 앞서 조용필은 지난해 11월 정규 20집의 리드 싱글 개념으로, ‘찰나’와 ‘세렝게티처럼’ 두 곡이 수록된 ‘Road to 20-Prelude 1’(로드 투 트웬티-프렐류드 원)을 발매해 변함없는 가왕의 저력을 보여줬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이티, ♥송중기 이상형과 완벽 일치 ‘깜짝’‥신혼집은 180평 빌라(연중)[결정적장면]
- 비, 이지영 자신감에 ♥김태희 소환 “서울대생은 다 왜그래”(시즌비시즌)
- 손헌수 “박수홍 말 믿은 내 잘못…사람 다 망가뜨렸다” 무슨 일?(동치미)
- “최정원, 유부녀와 동네 친구 아냐” 불륜설 해명 반박(연예뒤통령)
- 진짜 화난 심은하 컴백 오보 해프닝 하루만에 소문 진원 제작사 고발[공식]
- 던, 현아와 이별 후 피투성이 얼굴‥카리스마는 여전해
- 동국대 3대 여신 강소라 손나은 박민영의 수난시대
- 장정윤 작가 “♥김승현, 술 계속 먹다가 갑자기 사귀자고”(걸환장)
- 6기 옥순, 볼살 오르니 블핑 지수 더 닮았네‥다 가진 한의대생
- 24시간 레깅스만 입는 27세 男 등장‥“혐오+안구 테러범”(지옥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