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짐승돌’ TAN, 3월 국내 첫 팬미팅…"팬들과 돌잔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짐승돌' TAN(티에이엔)이 데뷔 첫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3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AN은 오는 3월 11일 첫 국내 팬미팅을 가진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TAN의 데뷔 1주년에 맞춰 진행되며 첫 공식 국내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TAN의 데뷔 1주년 기념 국내 팬미팅은 3월 11일 오후 6시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4세대 짐승돌’ TAN(티에이엔)이 데뷔 첫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3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AN은 오는 3월 11일 첫 국내 팬미팅을 가진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TAN의 데뷔 1주년에 맞춰 진행되며 첫 공식 국내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지난해 3월 데뷔 앨범 ‘1TAN’으로 가요계에 등장한 TAN은 그간 일본, 필리핀, 브라질, 멕시코 등 해외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TAN은 최근 ‘제32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뉴웨이브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TAN의 데뷔 1주년 기념 국내 팬미팅은 3월 11일 오후 6시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