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에스, 갤럭시아메타버스와 NFT 활성화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티앤에스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와 손잡고 NFT(대체불가능토큰)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FT 포털 비즈니스인 'NFT타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협업한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NFT타운 회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인 갤럭시아(GXA)를 총괄 운영한다.
효성티앤에스는 NFT타운에서 사용되는 블록체인 지갑에 갤럭시아 전용 지갑을 추가 연동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FT타운에 갤럭시아 전용 지갑 연동
[더팩트 | 김태환 기자] 효성티앤에스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와 손잡고 NFT(대체불가능토큰)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FT 포털 비즈니스인 'NFT타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협업한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NFT타운 회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인 갤럭시아(GXA)를 총괄 운영한다. 효성티앤에스는 NFT타운에서 사용되는 블록체인 지갑에 갤럭시아 전용 지갑을 추가 연동할 계획이다.
NFT타운은 NFT와 관련된 뉴스, NFT 거래 현황 등 다양한 NFT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현재 시범 사이트를 통해 오픈 베타로 서비스 중이며 이달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효성그룹 계열사인 효성티앤에스는 국내·미국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전 세계 46개국에 진출해 금융자동화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래 신사업으로 육성 중인 블록체인·NFT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kimthi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나 홀로 금메달 논란' 삼보 연맹의 이상한 '갑질'(영상)
- 이재명, 쌍방울 김성태 '대북송금' 알았나…물증이 관건
- '감찰 무마·가족 비리' 조국, 오늘 1심 선고…기소 3년 만
- '똑똑해진' 갤럭시S23 울트라…"2억 화소 카메라, 콘서트 필수품이네"
- [60초뉴스] '尹 축하' 박근혜 생일, 영욕의 72년(영상)
- [비례-반비례<중>] 총선 지역구 점찍은 비례대표 20명…역대 생존율은 15%
- '천공' 한남동 공관 방문 의혹 일파만파…대통령경호처 "전혀 사실 아냐"
- [인터뷰] 용혜인 "尹하면...화물연대 '쥐잡듯' 잡은 것"
- 배민, 'B마트' 무료배송 기준 인상…"독점 지위 이용한 횡포"
- 메쉬코리아, '기업 사냥꾼' 놀이판 전락?…유정범 "넘길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