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PVE-PVP 결합된 '신전 대난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VP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몬스터 퇴치'로 결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는, 신개념 PVP-PVE 전장이 도입됐다.
3일,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 신규 콘텐츠 '신전 대난투'와 '배틀랭크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4 PVP용 수정구 2종', '★6 보석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추운 겨울 호빵먹기 이벤트' 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PVP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몬스터 퇴치'로 결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는, 신개념 PVP-PVE 전장이 도입됐다.
3일,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 신규 콘텐츠 '신전 대난투'와 '배틀랭크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PVE-PVP가 결합된 '신전 대난투'는 새로운 5:5 전장이다. 전장에는 마물이 생성되며, 이를 처치해 '신전의 기운'을 더 많이 보유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신전의 기운' 획득에는 마물 처치외에도 상대 팀을 공격해 빼앗는 등 다양한 변수를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대난투 콘텐츠는 총 3종(▲신전대난투▲용암골대난투▲하늘섬대난투)이 되며, 각각의 대난투는 2주 단위로 순차적 진행된다.
'배틀랭크'는 전투력과 미션틀 통해 각종 보상을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일정 수준의 전투력을 달성하면 다이아, 탈 것 스킨, 초상화 프레임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킹덤(일종의 길드)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플레이 피로도를 낮추는 개선 작업들이 진행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새로운 출석체크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2,222 다이아뿐만 아니라 '신묘한 액막이 인형', '이마젠 소환 티켓' 등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월을 맞아 방랑상인 뮤즈가 2배 빠르게 등장하고, 일부 수량제한 상품의 판매량이 2배 증가하는 '22데이 뮤즈 감사제 이벤트'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4 PVP용 수정구 2종', '★6 보석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추운 겨울 호빵먹기 이벤트' 가 열린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