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의 가치를 알아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욱 향상된 제품력과 스마트카라만의 친환경 철학으로 음식물처리기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다양한 조사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적극적인 ESG 행보를 이어나갔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스마트카라는 지난해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스마트카라 400 Pro’를 선보였다. ‘스마트카라 400 Pro’는 2022년형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2세대 히팅 플레이트를 적용해 평균 4시간이던 처리 시간을 약 30%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존 호평을 받았던 ‘스마트카라 400’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골드 컬러의 밸팅라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ESG 활동에도 앞장섰다.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응원하는 ‘세상 편한 친환경’ 캠페인, 스마트카라로 처리한 음식물쓰레기를 비료로 활용해 과일을 재배하는 ‘스마트카라 팜’ 캠페인을 진행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의 본보기를 보였다. ‘세상 편한 친환경’ 캠페인은 누적 참여 11만 건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올해 12회를 맞이한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 후원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과 브랜드를 평가하는 자리다.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거쳐 선정한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의 가치를 알아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욱 향상된 제품력과 스마트카라만의 친환경 철학으로 음식물처리기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스마트카라, 캐나다 등 15개국에 음식물처리기 수출
- 스마트카라, 친환경 캠페인 '스마트카라 팜' 진행…참가자 모집
-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400 프로' 친환경 인증마크 획득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