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는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제광 SK스토아 ESG팀장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도운 점을 인정 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많은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스토아는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K스토아는 그 동안 'THE 따뜻한 품평회', '지자체 연계 품평회' 등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해왔다.
최근에는 TV쇼핑 방송 외에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소상공인 및 사회적 기업의 상품을 판매하고 온라인몰에 '가치소비'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는 등 다방면에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활동을 펼친 점을 인정받았다.
유제광 SK스토아 ESG팀장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도운 점을 인정 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많은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디지털 혁신 유니콘 탄생 뒷받침"
- 이재용 회장 취임 100일, '글로벌경영·민간외교관·미래동행' 실천 등 분주
- "챗GPT, 웹3.0 시대 가상경제 앞당긴다"
- "쏴도 쏴도 전진해, 좀비 같았다"…러 와그너 용병 '마약설'
- 와디즈 '기성품'도 다룬다…예약구매로 비즈니스 확장
- "틱톡으로 돈 좀 주세요"…인도네시아 온라인 구걸 성행에 '노인착취' 우려
- 식약처, '디지털로 업무·규제혁신' 속도
- 어두운 앤트맨? 폴 러드 “1편과 2편보다 유머·가족애 커질 것”
- [ET 시론] 한국의 디지털 전략 성공을 위한 제언
- 줄어든 모태펀드 예산에...1차 정시출자 경쟁 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