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제광 SK스토아 ESG팀장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도운 점을 인정 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많은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K스토아는 그 동안 ‘THE 따뜻한 품평회’, ‘지자체 연계 품평회’ 등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TV쇼핑 방송 외에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소상공인 및 사회적 기업의 상품을 판매하고 온라인몰에 ‘가치소비’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는 등 다방면에서 ESG 경영 활동을 펼친 점을 인정 받았다.
유제광 SK스토아 ESG팀장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도운 점을 인정 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많은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다슬 (yam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욕 '핫플' 한복판에 카지노 3곳 신설…연 6조원 넘는 '잿팟' 터진다
- [단독]민주당, 의원 잘못으로 보궐선거해도 후보 공천한다
- 건물 돌진 뒤 튕겨나온 차량에 운전자·행인 사망...CCTV 보니
- 성과급 9000만원…CJ올리브영, 파격 지급에도 시끄러운 이유
- 일가족 몰살시킨 둘째 아들, 죽은 형에게 누명까지[그해 오늘]
- 뒷다리 묶고 목 꺾여 죽었다… ‘태종 이방원’ 말 학대 사건, 검찰로
- "완벽했던 남편, 알고보니 돌싱에 양육비까지..혼인 취소 되나요"
- '연중' 송중기♥케이티 조명 "전부터 공공연히 데이트…올해 출산 확실"
- 60대에도 우승 제조기…랑거의 장수 비결은 ‘몸통 스윙’[골프樂]
- 속옷에 마약 숨겨 구치소 들어간 女… 교도관 ‘촉’으로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