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공로 인정 받은 이 회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은 결과다.
3일 SK스토아에 따르면 다양한 방법으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도운 점을 인정받아 이번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그 동안 SK스토아는 'THE 따뜻한 품평회', '지자체 연계 품평회' 등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SK스토아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은 결과다.
3일 SK스토아에 따르면 다양한 방법으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도운 점을 인정받아 이번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그 동안 SK스토아는 'THE 따뜻한 품평회', '지자체 연계 품평회' 등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TV쇼핑 방송 외에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소상공인 및 사회적 기업의 상품을 판매하고 온라인몰에 '가치소비'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는 등 다방면에서 ESG 경영 활동을 펼친 점을 인정 받았다.
유제광 SK스토아 ESG팀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많은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