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텔-모장, 마인크래프트 새 장난감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난감 제조사 마텔(Mattel)과 모장(Mojang)이 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Minecraft)를 소재로 한 새로운 새로운 장난감 시리즈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터'를 선보인다고 벤처비트 등 외신이 2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장난감 시리즈는 게임 내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특히 해당 장난감 시리즈를 구매하면 마인크래프트 내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고 외신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장난감 제조사 마텔(Mattel)과 모장(Mojang)이 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Minecraft)를 소재로 한 새로운 새로운 장난감 시리즈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터'를 선보인다고 벤처비트 등 외신이 2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장난감 시리즈는 게임 내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특히 해당 장난감 시리즈를 구매하면 마인크래프트 내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고 외신은 설명했다.
해당 장난감 시리즈는 다양한 피부색, 스타일 및 성별 등을 표현했으며, 모든 장난감에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이와함께 마인크래프트 내에는 장난감 시리즈와 연동되는 새로운 DLC 맵 캠프 엔더우드(Camp Enderwood)가 추가될 예정이다.
마텔 글로벌 액션 피규어 책임자인 PJ 루이스는 "상징적인 브랜드 팬들에게 캐릭터와 스토리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마인크래프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 사이를 연결할 수 있께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S 엑스박스, 신작 5종 공개…6월 E3 오프라인 참가
- 한 벌에 400만 원, 버버리 마인크래프트 코트 공개
- 마인크래프트 "NFT는 차별 조장…지원 계획 없다"
- 유튜브, 마인크래프트서 ‘크리에이터 타운 대운동회’ 개최
- 셧다운제로 본 부끄러운 게임규제강국 코리아
- 마인크래프트 미성년 이용불가 소식에 여가부 비판 여론↑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