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플러스’ 송중기, ♥케이티와 재혼 발표→임신 소식 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플러스'가 금주의 연애소식을 전했다.
2일 방송된 KBS2 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에서는 배우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다루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KBS2 프로그램 '연중 플러스'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된 KBS2 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에서는 배우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다루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해 12월 영국인 여성과 열애설이 났던 송중기가 지난 30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팬 카페를 통해 결혼 발표를 했다는 그는 입장문을 통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평생을 하기로 약속했다”며 임신 소식도 직접 글을 남겨 전했다. 글을 남긴 시점은 종로구청과 영국 대사관에 혼인 신고를 마친 이후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 기사를 통해 케이티가 출산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고, 커뮤니티에서는 8월 출산이라는 추측성 보도가 나왔다. 연예가 관계자는 “임신한 시기나 개월 수에 대해서는 알 수 없어 8월 출산인 지는 알 수 없지만 올해 안으로 출산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서울 이태원동에 있는 180평 규모의 빌라다. 한남동에 살 당시 주변에서 공공연하게 데이트한 걸 보면 진지하게 생각한 걸 알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2 프로그램 ‘연중 플러스’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