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프림로즈, 데뷔곡 ‘PRIMROSE’로 파워풀한 매력 폭발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2. 2. 19: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카운트다운’ 프림로즈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엠카운트다운’ 프림로즈(PRIMROSE)가 데뷔곡 ‘PRIMROSE’로 안정감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프림로즈(루비, 예음)는 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프림로즈는 시크한 느낌의 아웃핏과 와일드한 느낌의 스타일을 뽐냈다.

이들은 여전사와 같은 아우라를 자랑하는가 하면, 강렬한 비트에 맞춰 정박자의 안무를 선보였다.

또한 루비와 예음은 각자의 파트를 완벽하게 라이브로 부르며 안정감있는 음정과 가창력을 과시했다.

더불어 파워풀하면서도 여유로운 춤으로 매력을 배가시켰다.

두 멤버는 카메라와 아이컨택하며 칼군무와 보컬, 랩까지 완벽하게 구사해 남다른 역량을 보여줬다.

프림로즈는 동명의 데뷔곡 ‘PRIMROSE’로 뚜렷한 정체성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이어가 무대가 끝날 때까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올라운더 2인조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과감히 던진 프림로즈는 KBS2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여러 음악방송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안기고 있다.

한편 프림로즈는 여러 무대로 ‘4세대 2인조’로서 새로운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