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곶감 선물세트 돌린 조합장 후보 수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이 오는 제3회 3·8전국동시조합장 선거를 앞두고 전북도 완주군 관내 A농협조합장 후보에 대해 수사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2일<더팩트> 취재결과 A씨는 이번 조합장 선거를 앞두고 조합원들에게 지지를 요청하는 의미로 곶감선물 세트를 돌린 혐의를 받고 있다. 더팩트>
현재 수사를 받는 A조합장 후보와 지인들은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재 수사단계에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답변은 어려운 점을 이해해 달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완주 김성수 기자] 경찰이 오는 제3회 3·8전국동시조합장 선거를 앞두고 전북도 완주군 관내 A농협조합장 후보에 대해 수사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2일<더팩트>취재결과 A씨는 이번 조합장 선거를 앞두고 조합원들에게 지지를 요청하는 의미로 곶감선물 세트를 돌린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재 수사를 받는 A조합장 후보와 지인들은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재 수사단계에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답변은 어려운 점을 이해해 달라"고 밝혔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피지컬:100' 제작 참여는 거짓?...아센디오 주가 폭등 'IR 논란'
- 화장실·침대 놓고 청소년 출입…룸카페 '집중단속'
- [갤럭시 언팩] 삼성전자 갤럭시S23, 전용 AP·2억 화소 카메라 탑재(종합)
- '전세사기' 38억 빼돌린 일당…이름·신분 다 속였다[사건추적]
- [현장FACT] 택시비 인상…'일하는 기사들은 괴로워' (영상)
- '천공' 한남동 공관 방문 의혹 일파만파…대통령경호처 "전혀 사실 아냐"
- "대표에 이어 소속 가수까지"…라비→나플라, 병역 비리 의혹
- 지난달 소비자물가 5.2%↑…전기·가스·수도, 통계 작성 이후 최고치
- 김기현, '꽃다발 자충수-거센 安風'에 동공 지진
- '거인병' 농구스타 김영희, 투병 중 별세...향년 60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