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전국 직영점서 보상판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카는 전국 47개 직영점에서 차량 구매 시 타던 차를 해당 직영점에 매각하면 20만 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구매할 케이카 직영차를 선택 후 타던 차를 가지고 해당 직영점을 방문하면 된다.
케이카는 중고차 시장 전체의 거래를 추적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세를 분석하는 'PMS'를 통해 최종 견적을 고객에게 제시한다.
고객이 최종 매각을 결정하면 구매할 케이카 직영차 금액에서 20만 원을 할인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카는 전국 47개 직영점에서 차량 구매 시 타던 차를 해당 직영점에 매각하면 20만 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종료 시까지 진행한다. 구매할 케이카 직영차를 선택 후 타던 차를 가지고 해당 직영점을 방문하면 된다. 타고 온 차량은 케이카 매입 전문 차량평가사가 진단해 매입가가 산정된다.
케이카는 중고차 시장 전체의 거래를 추적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세를 분석하는 ‘PMS’를 통해 최종 견적을 고객에게 제시한다. 고객이 최종 매각을 결정하면 구매할 케이카 직영차 금액에서 20만 원을 할인받는다.
이와 함께 직영 중고차 서비스를 최대 730일까지 보증해주는 품질보증연장 서비스 ‘KW3’ 무료 증정 기획전도 계속 진행한다. 기아 올 뉴 카니발, 제네시스 G80(구형), BMW 3 시리즈(F30) 등 1000여 대가 대상이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대북송금’ 의혹에 “소설 가지고 자꾸 그러나”
- 수도요금 650만원 날벼락…세탁기 호스 빠져 온수 1100t ‘줄줄’
- “1억원 기부, ‘1000만 영화’ 달성만큼 기분 좋아요” [따만사]
- 얼굴도 모르는데… “고조부모 제사는 시대착오” 지적
- ‘구미 3세 여아’ 친모, 아이 바꿔치기 무죄…파기환송심서 감형
- 봉투 값 100원 요구에 머리채 잡고 욕설한 50대 벌금 100만원
- “한국은 당신 원치 않아…빅토르안, 돌아와” 러 언론 러브콜
- 송중기 ‘케이티 3년 열애’ 침묵한 이유…이혼 직후부터 사귀었나
- 나폴리 80년 전통식당 없어지고 ‘백반집’…현지인 줄선 곳 정체는?
- ‘거인병 투병’ 농구스타 김영희 별세…향년 60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