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성수동에 헤어테크 기술 체험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코리아가 헤어 제품 팝업 '다이슨 스타일 랩'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다이슨은 스타일 랩에서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이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방문객은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이해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다이슨 전 헤어 제품군에 적용된 열 제어 기술을 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코리아가 헤어 제품 팝업 ‘다이슨 스타일 랩’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팝업은 서울 성수동 오우드에서 2~19일 오후 12시~8시에 운영한다.
다이슨은 스타일 랩에서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이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이슨은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 혁신적인 다이슨 헤어 테크놀로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방문객은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이해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다이슨 전 헤어 제품군에 적용된 열 제어 기술을 시연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의 강력한 바람을 보여주는 체험존에서는 주변 공기를 증폭하는 다이슨의 에어 멀티플라이어 특허 기술을 선보인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서 원하는 모습을 연출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공간도 마련했다. 적은 열을 사용하면서도 다양한 모발 유형에 맞게 설계된 다이슨 기술을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볼 수 있다.
이번 팝업 공간에서는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새롭게 출시한 토파즈 오렌지 에디션 등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의 모든 컬러 라인업을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스타일 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팝업 공간 내 혼잡 방지와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입장객 수를 제한하여 운영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이슨, 5년간 '소프트웨어·연결 기술'에 4.3조원 투자
- LGU+, '아이들나라' 구독하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경품 제공
- 홈쇼핑모아, 올해 최다 검색어 '다이슨에어랩'
- 헤드폰이 공기 정화까지...6년 공들인 '다이슨 존' 내년 판매 개시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삼성 HBM '유의미한 진전'의 속뜻…엔비디아 공략 '투 트랙' 가동
- SK E&S 품은 '新SK이노' 출범…종합 에너지 포트폴리오 구축